Return to AVALON - 타케우치 타카시 Fate ART WORKS 일러스트 화집
타케우치 타카시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타케우치 타카시의 일러스트북 <Return to AVALON>이 마침내 도착했다. 책을 받았을 때 가장 먼저 놀란 건 크기였고(왜 이렇게 커?), 그 다음엔 무게였다(왜 이렇게 무거워?). 포장을 뜯고 개봉해 보니 과연 이만한 크기와 무게일 만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표지도 두툼하고 종이질도 좋고, 무엇보다 매수가 엄청나서 다 보는 데 시간이 제법 많이 소요되었다. 





이번 화보집은 <Fate/stay night>부터 <Fate/Grand order>에 해당하는 일러스트와 영국을 여행하는 세이버 일행을 그린 오리지널 일러스트 <영국기행>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행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기차역을 비롯한 여행지의 풍경이 배경으로 자주 등장하며, 영국이라는 배경적 특징에 맞게 고풍스러우면서도 우아하고 세련된 의상이 많이 나온다. 





기존 일러스트는 사계절이라는 콘셉트에 맞추어 배열되었다. 봄(꽃), 여름(하늘), 가을(색), 겨울(밤) 등의 테마로 배치된 그림들을 보니 느낌이 색달랐다. 무엇보다도 <FATE> 시리즈의 시작부터 현재의 이르기까지의 여정을 볼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처음 이 시리즈가 나온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5주년이라니. 세월 참 빠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