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월드 1
스즈키 마나츠 외 지음, 노자키 마도 원작 / 대원씨아이(만화) / 2020년 7월
평점 :
품절





스즈키 마나츠, 소노 요시히로의 만화 <헬로 월드>는 2019년에 개봉한 동명 영화가 원작이다. 책을 좋아하는 내성적인 남자 고등학생 '카타가키 나오미' 앞에 처음 보는 남자가 나타난다. "나는 10년 후의 너다."라고 밝힌 남자는 나오미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이곳에 왔다고 말한다. 


남자가 말하는 나오미의 소원이란 같은 반 여학생이자 나오미와 같은 도서위원이고 석 달 후 나오미의 연인이 될 '이치교 루리'의 목숨을 구하는 것이다. 이때만 해도 루리와 말 한 번 제대로 해본 적 없단 나오미는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여긴다. 하지만 남자의 지시에 따라 루리와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하면서 나오미는 조금씩 루리를 좋아하게 된다. 차갑고 무뚝뚝한 성격이라고 생각했는데, 친해지기 위해 자꾸 말을 걸고 대화를 나누다 보니 의외로 깊은 속내를 지니고 있고 나오미와 통하는 점이 많았다. 


한편 남자는 나오미가 루리를 지키고 이 세계 또한 구할 수 있도록 가르친다. 상상력을 최대한 발휘해 매뉴얼처럼 정해진 운명을 극복하고 나오미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현실로 만드는 훈련이다. 과연 이 훈련이 효과가 있을까. 정해진 미래를 바꾸는 일이 가능하기는 할까. 결말이 궁금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