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캠핑 요리 - 버너 하나로 간편하게 만드는 베스트 캠핑 레시피 140
이미경 지음 / 상상출판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19의 여파로 캠핑이 새로운 여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집은 답답하고 호텔이나 펜션은 사람들과 접촉할 위험이 있으니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면서 안전하게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캠핑이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이미 캠핑의 매력에 푹 빠진 캠핑족은 물론이고 예비 캠핑족들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책을 만났다. 작은 코펠 하나와 미니 버너 하나만 있으면 맛있고 몸에도 좋은 캠핑 요리 140가지를 만들 수 있는 요리책 <진짜 캠핑 요리>이다.


<진짜 캠핑 요리>에는 캠핑 요리의 꽃으로 손꼽히는 바비큐 레시피부터 캠핑장에서 간단히 만들어 한 끼 뚝딱 해결할 수 있는 일품요리, 한국인이 사랑하는 밥과 찌개 레시피, 아이들을 위한 키즈 음식, 텐트 속에서 즐기면 더 특별하고 맛있는 카페풍 음료와 디저트 레시피 등이 담겨 있다. ​ 누구나 쉽게 구할 수 있는 흔한 재료와 최소한의 캠핑 도구를 이용해 만들 수 있는 레시피라서 간단하고 유용하다. 남은 재료를 활용해 만들 수 있는 에코 푸드 레시피도 담겨 있는 점이 눈에 띈다. 실제로 캠핑을 해본 경험이 다수 있는 캠핑 요리 고수들의 팁이 특히 좋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