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드 온 킹 1
바바 야스시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으악, 이 만화 뭐야 ㅋㅋㅋㅋ" 첫 장을 펼치자마자 현실 웃음을 터트리게 만든 만화. 바바 야스시의 신작 <라이드 온 킹>이다. 만화의 주인공은 '푸르지아 공화국의 종신 대통령 알렉산드르 푸르치노프'. 이름도 비슷하지만, 이종격투기 선수 저리 가라 할 정도의 근육질 몸매, 깔끔하게 빗어 넘긴 헤어 스타일, 근엄하고 무뚝뚝한 표정 등 무엇을 봐도 러시아의 현직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이 떠오르는 인물이다. 이래도 되나 ㅋㅋㅋㅋ 외교적으로 문제 없나 ㅋㅋㅋㅋ


이어지는 내용은 더욱 충격적(!)이다. 푸르치노프 대통령은 무엇에 '올라타는' 행위를 무척 좋아한다. 자동차, 오토바이는 물론이고 동물, 기계, 국가마저도 올라탈 만한 것이 있으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올라타는 엄청난 '기승욕'의 소유자다. 그런 푸르치노프 대통령이 갑작스러운 사고를 계기로 이세계에 환생하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불을 뿜는 용, 무시무시한 괴물을 보고 무서워 하기는커녕 올라타고 싶다며 환호하는 푸틴, 아니고 푸르치노프 대통령 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기발한 만화다 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