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초, 안 돼, 절대 3
시바 나츠미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20년 4월
평점 :
품절




중년 남성이 취향인 여대생 나나모리와 중년의 외모를 지닌 남고생 텐초의 풋풋하고 귀여운 사랑을 그린 러브 코미디 만화 <텐초, 안 돼, 절대> 3권이 나왔다. 텐초와 함께 여름 방학을 보낼 생각에 잔뜩 마음이 부풀어 있던 나나모리 앞에 낯선 여자들이 나타난다. 예전에 충동적으로 가입한 후 한 번도 가지 않은 동아리의 사람들이 여름 합숙에 참가하라고 온 것이다.


울며 겨자 먹기로 합숙에 참가한 나나모리는 그 동아리가 소악마 같은 꽃미남 카게후미와 그를 섬기는 여자들로 이루어진 위험한 동아리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애초에 이런 동아리에 왜 가입했을까?). 위기에 처한 나나모리와 그곳에 나타난 텐초. 두 사람에게는 대체 무슨 일이 생길까.


어느덧 4학년이 된 나나모리는 자신이 텐초에게 정신이 팔려 있는 동안 동기들은 부지런히 취업 준비를 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연애는 분명 둘이서 했는데, 텐초는 전국 모의고사 1등에 내신도 착실하게 준비했다는 것을 알고 자괴감에 빠진다. 취업 준비도 안 하고 게으르게 산 내가 정말 텐초에게 어울리는 사람일까. 부족한 점 투성이인 내가 완벽한 텐초의 앞길을 막고 있는 건 아닐까.


멋진 텐초에게 어울리는 멋진 사람이 되고자 '극단의 조치'를 취하는 나나모리! 멋지다!! 대견하다!!! 그동안 무수히 많은 연애 만화를 봤지만, 이 만화만큼 결말이 마음에 쏙 드는 만화가 없었다. 3권으로 완결이 되었다는 아쉬움을 상쇄하고도 남을 정도다. 주저 말고 꼭 보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