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와 헌터의 아이템 공방 2
아오이 우메타로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20년 1월
평점 :
품절




<엘프와 헌터의 아이템 공방>은 여성 독자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가벼운 마음으로 읽을 수 있는, 보기 드문 이세계 만화다.


'엘프'인 마그릿은 식물, 곤충, 마법 광석, 몬스터의 일부 등을 조합해 이세계에서 살아가는 데 필요한 아이템을 만드는 아이템 장인이다. 마그릿의 전속 '헌터' 유라는 어릴 때 마그릿의 능력을 보고 반해 힘든 모험을 거쳐 마그릿을 지키는 역할을 맡게 되었다. 마그릿과 유라는 현재 한 팀으로 활동하고 있다. 마그릿에게 어떤 아이템을 만들어 달라는 주문이 들어오면 필요한 재료를 유라가 구해다 주는 식이다.


2권에서 마그릿과 유라는 세계 최대의 던전으로 악명이 높은 '유니베일'에 가게 된다. 유니베일에 갇힌 길드로부터 구조 요청을 받았기 때문이다. 마그릿은 던전에 대한 지식은 풍부하지만 실제로 던전에서 모험을 하고 괴물을 물리친 경험은 없다. 유라는 그런 마그릿을 보호하면서 마그릿이 시키는 대로 아이템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구해오고 괴물과 싸운다.


커다란 안경. 질끈 묶은 머리. 일하기 편한 복장. 마그릿을 보면 성적 대상화의 흔적이 조금도 느껴지지 않아서 좋다. 자상한 성격. 늠름한 체격. 뛰어난 요리 실력. 유라를 보면 이런 연하남이 내 전속 헌터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절로 든다(^^). 진작에 이런 만화를 만났다면 이세계 만화에 푹 빠졌을 텐데. 저주에 걸린 유라와 그런 유라를 구해주려는 마그릿의 다음 이야기가 기대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