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레지던스 2
후지시마 코스케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19년 5월
평점 :
품절




<오! 나의 여신님>으로 유명한 후지시마 코스케의 신작 만화. 원작은 노리하나 카난이 쓴 동명의 라이트 노벨이다.


만화의 무대는 킷카 학원의 제1기숙사. 산 위에 있어서 통칭 '윗집'이라고 불리는 이곳에는 밝고 건강한 여고생들이 매일 즐거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 기말고사를 앞두고 시험공부가 한창인 어느 날. '타카나시'는 고전 시험공부를 하다가 룸메이트 '미사와'와 예상치 못한 랩 배틀을 벌이게 된다. 랩 배틀 후 배가 고파진 두 사람은 방 안에 상비해 두었던 간식들을 이용해 야식을 만들어 먹는데, 다 먹고 나서 배가 차기는커녕 오히려 배가 더 고파지는 바람에 기숙사의 규칙을 깨고 식당으로 내려가 몰래 야식을 만들어 먹으려 한다. 그런데 식당에는 이미 한 사람이 내려와 있었고, 기척이 들렸는지 기숙사 여기저기서 한 사람씩 모여들기 시작해 뜻밖의 야식 파티가 벌어진다!


이 밖에도 여름을 대비해 다 같이 수영장 청소를 하는 이야기, 여름 방학이 시작되자마자 바다로 떠나는 이야기, 선생님의 꼬임에 넘어가 바다의 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이야기 등 여고생들의 유쾌한 일상을 그린 에피소드가 이어진다. 에피소드 자체는 남녀노소 누구나 볼 만한 내용인데 (후지시마 코스케 만화답게) 작화 수위가 높은 편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