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이 선생님은 사춘기 2 - 완결
린다 모모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2018년 12월
평점 :
절판




고등학교에서 생물을 가르치는 아오이 선생님과 여고생 제자 하나오카 히바리의 비밀스러운 연애를 그린 만화 <아오이 선생님은 사춘기>가 2권으로 완결되었다. ​ 


아오이 선생님과 히바리는 그동안 아오이 선생님이 근무하는 생물 준비실에서 사랑을 키웠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기 전까지는 신체 접촉은 물론 사랑의 말도 나누지 않겠다는 아오이 선생님의 '룰'에 따라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저 함께 시간을 보낼 뿐이었지만, 그조차도 두 사람에게는 더없이 소중하고 애틋한 시간이었다. 그런 두 사람에게 위기가 닥친다. 히바리가 위원 정하기 가위바위보에서 지는 바람에 생물부원에서 도서부원으로 바뀐 것이다. 이로 인해 학교에서 만날 시간이 크게 줄어든 두 사람. 설상가상으로 히바리와 같은 도서부원인 남학생 히무라가 하나오카에게 은근한 관심을 보인다. 


2권에선 하나오카와 히무라가 다정하게 지내는 모습을 본 아오이 선생님이 위기의식(!)을 느꼈는지, 하나오카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모습이 재미있었다. 1권에서는 하나오카와 단둘이 있는 모습을 남에게 보이는 것조차 두려워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2권에서는 (하나오카와 히무라를 감시할 목적으로) 하나오카가 있는 도서실에 뻔질나게 들르지 않나, 책장을 사이에 두고 위험천만한 스킨십을 시도하지 않나, 남에게 들키기 쉬운 행동을 주저 없이 하는 모습이 신기했다(알고 보니 아오이 선생님은 질투의 화신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