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노비 사중주 4
히무카 토오루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18년 9월
평점 :
품절

당찬 성격의 여고생 마나카 쵸코와 쵸코를 수호하는 시노비(닌자)들의 일상을 코믹하게 그린 히무카 토오루의 만화 <시노비 사중주> 제4권이 출간되었다.
대기업의 후계자이기도 한 쵸코는 조만간 열리게 될 생일 파티에 측근 후보인 시노비들과 친구들을 초대한다. 유력한 측근 후보인 우죠 역시 쵸코에게 생일 초대장을 받고 들뜬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우죠가 받은 쵸코의 생일 초대장이 감쪽같이 사라진다. 범인은 다름 아닌 우죠의 아버지. 우죠의 아버지는 우죠가 자신의 영역에 타인의 침입을 허락한 것으로 모자라 천하태평하게 잠만 자고 있었다며, 그런 정신머리로 어떻게 쵸코의 측근이 되어 쵸코를 지킬 수 있겠느냐고 야단친다. 우죠의 아버지는 저택의 뒷산 정상에 있는 사당에 초대장을 두었으니 그걸 가져오면 쵸코의 생일 파티에 가도 된다고 말한다. 과연 우죠는 쵸코의 생일 파티에 참석할 수 있을까?
뒷산 정상에 있는 사당까지 가는 길이 험할 줄은 알았는데, 어려서부터 우죠를 미워하고 괴롭힌 우죠의 형제들까지 나타나 훼방을 놓을 줄은 몰랐다(불쌍한 우죠...). 쵸코는 쵸코대로 자신의 생일 파티에 우죠가 오지 않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과연 이 둘은 행복해질 수 있을까. 그림체가 예쁘고 여주인공 성격이 당차서 귀엽다. (연재 속도가 느린지) 국내 정식 발행 속도가 느린 게 아쉽다(1년에 1권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