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와 할아버지 2019 일러스트북 캘린더
네코마키 지음, 오경화 옮김 / 미우(대원씨아이) / 2018년 11월
평점 :
품절




귀여운 고양이와 인자한 알아버지의 일상을 담은 <고양이와 할아버지 일러스트북 캘린더> 2019년판이 출시되었다. 벌써 3년째, 내 방을 장식하고 있는 <고양이와 할아버지 일러스트북 캘린더>는 그림이 워낙 예쁜 데다가 달력의 글씨가 큼직하고 빈공간도 적절해 사용하기가 무척 편리하다. 게다가 한국판 특별부록으로 탁상용 미니 캘린더까지 증정해 1+1 제품을 구입한 듯한 기쁨을 느낄 수 있다.





<고양이와 할아버지 일러스트북 캘린더>의 가장 큰 장점은 뭐니뭐니 해도 열두 달마다 다른 일러스트다. 계절별, 월별로 다른 풍경과 다른 흥취를 담은 일러스트가 보기만 해도 마음을 풍성하게 만든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든 일러스트는 섬마을 사람들이 모두 모여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 2월과 흐드러지게 핀 벚꽃이 아름다운 4월, 할로윈 파티를 즐기는 고양이들의 모습이 귀여운 10월의 일러스트다. 11월 일러스트 속 낙엽길 풍경은 마치 요즘 어느 공원이나 길거리의 풍경을 담은 것처럼 친근하고 정겹다. 





<고양이와 할아버지 2019 일러스트북 캘린더>를 구입하면 <고양이와 할아버지 2019 일러스트북 캘린더>를 아기자기한 크기로 축소한 '미니 탁상달력 엽서 세트'를 특별 부록으로 받을 수 있다. 엽서의 앞면은 일러스트, 뒷면은 캘린더로 구성되어 있어 할아버지와 고양이들의 일상을 책상 또는 책장,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언제 어디서나 감상할 수 있다. 덕분에 내년에도 귀여운 고양이들과 즐거운 한 해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