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핵심패턴 233> 7주차 학습을 마쳤습니다. 10주 동안 233개 패턴을 전부 학습하는 것이 목표인데 오늘로서 154개 패턴을 학습했습니다. 

초반에는 교재를 보고 노트에 받아 적는 식으로 학습했는데, 팟빵에서 <영어회화 핵심패턴 233> 팟캐스트 채널을 발견한 이후로는 매일 아침 한 패턴씩 팟캐스트 음성 들으며 교재 내용을 익히는 식으로 학습하고 있습니다. 손으로 쓰면서 패턴을 외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음성을 들으면서 발음을 익히고 입으로 직접 소리 내 연습하는 것이 실전 영어회화에선 훨씬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영어회화 핵심패턴 233> 팟캐스트를 구독하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PC에서 듣고 싶은 분은 팟빵 홈페이지에서 <영어회화 핵심패턴 233>을 검색하고 채널을 구독하시거나 제가 첨부한 링크로 바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듣고 싶은 분은 팟빵 앱을 다운로드한 다음 팟빵 앱 홈페이지에서 <영어회화 핵심패턴 233>을 검색하고 채널을 구독하시면 됩니다. 

이번 주에 학습한 패턴은 How do you feel about~, You look~, You look like~, It sounds like~, It seems like~, Thank you for~, I'll thank you to~ 등입니다. 패턴 자체는 어렵지 않은데 우리말 문장을 듣고 그에 해당하는 영어 문장을 떠올린 다음 작문하는 게 어렵네요. 그래도 7주 차가 되니 반복해서 등장하는 단어나 표현이 있어서 훨씬 수월해졌습니다. 8주 차에도 열심히 학습하겠습니다.


http://www.podbbang.com/ch/15175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