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는 당신의 개가 된다 3
미야코 요코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18년 8월
평점 :
절판

술을 마시면 '성격'이 아니라 '몸'이 개로 변하는 여대생 이누도 미키의 짝사랑을 그린 코믹 로맨스 만화 <나는 당신의 개가 된다> 제3권이 출간되었다.
미키가 짝사랑하는 상대는 같은 학교 같은 학년의 꽃미남 요시타카. 독자 모델로 일할 만큼 수준급의 외모를 지닌 요시타카에게 미키는 한눈에 반했는데, 요시타카 이 녀석이 쌀쌀맞아도 너무 쌀쌀맞아서 성격 좋기로 소문난 미키조차 친해지지 못했다. 그러던 어느 날 요시타카가 미키가 보이지 않는 틈을 타 개로 변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눈앞의 개가 미키인 줄 모르는 요시타카는 개가 된 미키를 무진장 예뻐한다. 그게 좋아서 미키는 시도 때도 없이 개로 변해 요시타카를 찾아가는데...
제3권에서는 그동안 미키가 가장 걱정했던 일이 벌어진다. 그것은 바로 요시타카가 보는 앞에서 개로 변하는 것이다. 이제까지 미키는 요시타카가 보지 않을 때만 개로 변했기 때문에 요시타카는 자신을 잘 따르는 개의 정체가 미키인 줄은 꿈에도 몰랐다(꿈에서라도 알 리가 없다). 술에 취한 요시타카를 집에 데려다준다는 핑계로 요시타카를 업고(미키 힘세다!) 요시타카의 집으로 온 미키는, 요시타카와 방 안에 단둘이 있어서 너무 기쁜 나머지 '욕망'을 주체하지 못하고 개로 변한다.
정체가 들통난 미키와 미키의 정체를 알게 된 요시타카. 두 사람의 본격적인 러브 스토리가 매우 궁금한데, 안타깝게도 만화는 여기서 끝이 난다. 보너스 만화를 보니 두 사람이 알콩달콩 잘 사귀는 건 맞는 것 같은데, 흥분하면 개가 되는 미키가 결혼 생활은 제대로 할 수 있는 건지, 자식은 미키를 닮는 건지 요시타카를 닮는 건지 궁금한 게 아직 많다 ㅠㅠ 부디 작가님께서 미키와 요시타카의 미래를 그린 후속작을 내주셨으면 좋겠다(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