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가 점점 이상해집니다. 갑자기 잘 하고 있던 인터넷이 멈춰 열심히 도서리뷰룰 하고 있다 지워지는 사태도 생기고...

지난번에는 울 아들 열심히 게임을 하고 있는데 갑자기 모니터가 처음 화면으로 돌아와버렸네요.

울 신랑 컴퓨터 알아본다고 신이 났습니다. 워낙 가전제품 보는 것을 좋아하는지라 주말 내내 컴퓨터 매장이랑 인터넷이랑 보면서 즐거워합니다.

지난 번 신문에 난 광고를 보고 어떤 컴퓨터가 싸다고 그것을 사겠다고 하더니 나중에 A/S가 걱정된다면서 그냥 국산 유명 컴퓨터 사자고 합니다.

누가 모르나요? 가뜩이나 긴축재정에 가격이 비싸니까 그렇지요. 가전 매장을 둘러보는데 작년에 거금을 주고 산 LCD 텔레비전은 왜 그리 가격이 내렸는지...

갑자기 배가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게다가 컴퓨터 보러 왔다가 눈이 왜 오븐이나 그런 제품에 쏠리는지...
우리 집에 있는 덩치 큰 오븐 저리 치우고 조그마한 전기 오븐 사고 싶어졌어요.
오븐 성능을 확인한다고 빵<크로와상-냉동 제품이 나왔네요. 어디서 파는지 물어보고 나중에 사서 집에서 만들어보렵니다.>을 굽고 있는 것을 보니 먹고 싶었는데 매장에서 빵을 다 굽기까지 기다리지 못하고 나왔습니다.

게다가 사은품으로 뭐 주냐고 물어보았더니 울 아이 하는 말 "기린이나 사자는 없어?" 하고 물어봅니다. 웬 컴퓨터 매장에 기린이나 사자? 점점 더 커지는 울 아이의 애완동물을 기르고 싶은 생각에 두렵습니다.

지난 번에 택배 왔을 때에도 혹시 기린이 아니냐고 물었던 울 아이는 왜 컴퓨터나 텔레비전을 사면 그릇만 주냐고 투덜댑니다.
하무튼 컴퓨터 역시 종류도 많고 둘러볼 수록 눈이 높아만 가니 큰 일입니다. 적당하게 사면 될 것 같은데 좀 더 좋은 사양에 저렴한 것을 찾다보니 힘이 드네요.

게다가 사고나면 몇 달 후 가격이 떨어지는 것은 불보듯 뻔하니.... 에구 가전제품 사는 게 제일 어려운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