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_해리포터 체스
중국
평점 :
절판


어떤 체스가 좋을까 요즘 우리 아이랑 보드게임도 많이 하고 하면서 체스를 가르치려고 어떤 것이 좋을까 찾아보다 결정한 해리포터 체스입니다.

배송료가 25,000원 이상이면 면제가 되는 업체 직배송 상품이기에 이 제품을 사면서 해리포터 우노카드도 구입했는데 너무 좋아서 나중에 다시 하나 구입하려고 하지요. 선물로 주기에도 그만인 것 같아요. 체스도 그렇고...

해리포터 책에 나오는 모양이라 너무 재미있고 기존의 체스도 본 적이 꽤 오래 된 것 같아서 받고나서 조카네 집에 가서 기존 체스 모양을 확인하였답니다.

처음에는 원목이나 크리스탈 체스를 구입하고 싶었는데 크리스탈 제품은 가격이 상당하고 원목 역시 제각각이라 어떻게 할 까 고민하다 해리포터 라는 말에 깜짝 놀라고 반가워 이 제품을 선택했는데 정말 마음에 너무 들었답니다.

단, 체스판이 좀 더 두꺼웠더라면 하는 생각에 아쉽기도 했는데 아직은 몇 번 사용하지 않아서 그런지 괜찮은 것 같고 체스판이 좀 빈약하지만 나머지 체스알이 좋아서 가격에 비해서 괜찮다는 생각을 합니다.

장기랑 바둑도 배우게 하려고 하는데 이번에는 어떤 제품을 구해야 할까 찾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이아몬드 게임이랑 또 다양한 보드게임을 사보려고 하는데 이곳에서도 여러 제품이 있는지 아직 게임을 해보지 않은 것은 우리 아이의 연령에 알맞게 재미있게 할 수 있는지 해서 어떤 제품을 살까 고민하고 있답니다.

요즘에는 유치원에 갔다오면 아이가 체스를 빨리 하자고 합니다. 이해도 빠르고 제법 체스를 잘 두는 아이의 모습이 대견스럽기도 하고 온 가족이 재미있게 즐기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 같아 정말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