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오셀 스토리 딥 클렌징폼 앤 패드 남성용/각질관리까지 한번에! 완벽클렌징!
인투이트_미오셀스토리
평점 :
단종


이런 제품 처음인데 너무 좋아요.

언제나 꾸미기를 좋아하는 울 신랑 때문에 화장품을 살 때면 고민이 많았습니다. 요즘은 여름철이라 선크림도 잘 바르고 또한 얼굴에 살짝 화장을 하는 것도 가끔 좋아하기에 화장을 하는 것 뿐 아니라 지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누누히 알려주었지만...

제가 하는대로 클렌징을 한다는 것도 귀찮게 여기고 파운데이션이 들어간 칼라로션을 산 후 비누칠만 해서는 안 된다고 했는데 적당한 것을 찾지 못하였지요.

남성 전용이라는 말도 좋았고 머드빛깔의 색이나 용기 디자인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분량도 꽤 되어서 꽤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만족 만족 대만족이랍니다.

워낙 섬세하면서도 감촉이나 향도 좋아서 세안을 할 때 거부감 같은 것도 들지 않고 또 얼굴에 이 제품으로 클렌징을 한 후 느낌이 너무 좋다고 울 신랑 무척 신이 났습니다.

클렌징 폼이랑 함께 클렌징 패드가 있어서 더욱 좋고 간편하게 할 수 있어 남성분들에게 딱 알맞은 것 같아요.

꽤 오래 사용할 수도 있을 것 같고 저 역시 한 번 사용해보았는데 느낌이 괜찮네요. 연약한 피부나 민감성 피부에는 과도한 사용을 금하라고 나왔는데 저 역시 피부가 여리고 예민한 편인데 한 번 사용한 결과 괜찮고 제것보다 더 좋은 것 같아서 저 역시 살짝 훔쳐서 사용해볼까 하는 생각도 했었지요.

미오셀 스토리 이름도 예쁘고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나중에 화장품 떨어지고 다시 구입할 때 여러가지 살펴보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