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펀지 5 KBS 스펀지 5
KBS 스펀지 제작팀 지음 / 동아일보사 / 2006년 5월
평점 :
품절


스펀지 텔레비젼 프로그램을 보면서 우리 아이와 제 인상에 가장 강하게 남았던 것은 달팽이였습니다.

나중에 아이의 동화책 속에서도 비슷한 이야기가 있었는데 기억을 하지 못하고 있다가 달팽이는 먹는 음식의 색깔에 따라 응가 색깔이 달라진다는 것을 방송을 통해 보면서 얼마나 신기해했는지...

아이랑 지난번에 비가 많이 온 후 집 앞에 달팽이들이 참 많이 몇 마리 가지고 와 기른 적이 있는데 정말 초록 나뭇잎을 먹고 난 후, 또 다른 먹이를 주었을 때 똥 색깔이 달라진 것을 직접 관찰하며 눈으로 보고 너무 좋아했지요.

스펀지가 방송되는 날이면 모두 함께 자리잡고 봅니다. 내용도 참 재미있고  아직까지 듣지 못했던 다양한 지식을 얻을 수 있었던 프로그램이었던 것 같네요.

그러한 프로그램이 책으로 나왔다는 것을 잘 알면서도 항상 책을 보지 못하다가 가장 처음 산 것이 바로 이 책 스펀지 5권이랍니다.

나중에 1-4권의 책 역시 사서 읽어보렵니다. 두고두고 볼 수 있는 재미있는 지식의 세계. 우리 아이도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4)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아영엄마 2006-08-25 14:3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오모나~ 5권이 나왔네요? (우리집 큰 애도 이 시리즈 재미있게 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