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메테르 Tomato(토마토) - 남녀공용 30ml
데메테르
평점 :
단종


정말 토마토 내음이 물씬 풍겨져 나오는 향이 너무 좋고 여름에 바르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주로 쓰는 향수가 달콤한 향이다보니 체험단 모집을 한다는 말을 듣고 토마토 향을 가진 향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요.

어떤 향일까 설명으로는 도무지 짐작할 수 없어서 체험단 신청을 하고 뽑히고 나서 무척 좋아 기다렸답니다.

드디어 오고나서 집에서 재빨리 받아서 살짝 손목이랑 뿌려보았습니다.

정말 밭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이 일어날 만큼 풋풋한 싱그러운 향내가 제가 마치 소녀가 된 듯한 느낌도 받았고 젊어진 것 같아 너무 좋았답니다.

달콤한 향을 그리 좋아하지 않거나 색다른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참 좋은 향수인 것 같아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뿌릴 수 있을 것 같고 숲이나 들에 나갈 때에서 이 향수는 바를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살짝 뿌렸는데 제법 향이 오래 가네요. 아이도 옆에 와서 냄새를 맡아본다고 하고 자신도 뿌려달라고 하네요.

어릴적 토마토 밭에 가서 싱싱한 토마토를 따가지고 와 먹은 적이 있었지요. 빨갛게 익은 토마토를 직접 따면서 행복했었고 또 풋풋한 향내를 맡았던  그 기억까지 나서 멋진 추억을 되살리는 계기도 되었답니다.

워낙 비슷한 향을 가진 향수가 있다보니 이 향기가 더 좋게 느껴지고, 토마토를 가지고서도 향수를 만들수 있구나 하는 놀라움도 갖게 되었지요.

집에서 잘 사용할 수 있는 향수인 것 같고 나중에 다 사용하고서도 또 구매할 것 같은 예감이 생긴답니다. 다른 향수도 많은 것 같은데 어떤 향인지 무척 궁금해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