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롤링, mini 30 - 컬러링북으로는 아쉬운 당신에게, 다용도로 활용하는 컬러링 미니 페이퍼 컬러링 롤 페이퍼 시리즈
마루아이.스위미 디자인랩 지음 / 나무수 / 2015년 4월
평점 :
절판


롤링롤링, mini 30

나무수에서 나오는 컬러링 롤페이퍼 시리즈도 마음에 드는데, [롤링롤링, 우주마을]과 [롤링롤링, 동물원]은 초등학교나 중학교에서 학급 전체 혹은 모둠별로 아이들이 함께 컬러링 활동을 하기에 딱 알맞은 것 같다. 정말 커다란 종이에 예쁘게 색칠해서 완성작품을 복도나 교실 벽에 붙여놓고 보면 뿌듯한 느낌이 들 것 같네요.

어느 것이 더 좋을까 고민하다가 바로 요 책[롤링롤링 미니 30]을 발견했답니다.

제가 가르치는 아이들이랑 우리 가족들이랑 함께 멋지게 색칠하며 한 장 한 장 만들어가는 것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네요.

30장으로 된 이 컬러링북은 도쿄를 주제로 10장, 동물원을 주제로 10장, 우주 마을을 주제로 10장이 들어있어요. 이라고 하는데 미니라고 하지만, [롤링롤링, 우주마을]과 [롤링롤링, 동물원]이 워낙 초대형 사이즈인 1,189 x 841 mm인지라 [롤링롤링 미니]라는 책 제목이지만 이 책도 크기가 A4 종이의 약 2.5배인 450×318mm 크기랍니다. 함께 해서 더 즐거운 컬러링북. 나중에 요 사이즈로 세계의 멋진 건축물이나 우리나라의 멋진 건축물, 문화유산, 멋진 풍경등을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