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설레는 집 도감 2 -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공간별 배치 & 설계 아이디어 마음이 설레는 집 도감 시리즈 2
X-Knowledge 지음, 박지석 옮김 / 진선북스(진선출판사) / 2015년 8월
평점 :
절판


어릴 때 내가 살고 싶은 집은 어떠했으면 좋은지 그림을 그려보고 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마음이 설레는 집 도감 그 두 번째 책. 첫번째 책도 좋아서 그런지 두번째 책이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무척 기뻤네요.

내가 살고 싶은 집은 어떤 구조를 갖고 있으며 그 집의 실내는 어떤 인테리어로 꾸밀 것인지 상상해보고 또 책을 통해서 열심히 연구하렵니다.

이 책을 보면서 아직도 늦지 않았다고 생각해요. 앞으로 멋진 집을 만들어 살 수 있는 날이 꼭 오리라 믿으면서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 열심히 정보를 수집해야겠어요.

 

생생한 사진도 많이 있고, 또 도면도 많이 있어서 배울 점이 많은 책이넹. 미래의 집 뿐 아니라 현재 제가 살고 있는 집에서 더욱 효과적인 수납은 어떤 방법이 있는지 공간배치 아이디어를 많이 얻고 싶어요. 조만간 대대적으로 집안 배치를 바꿔야하기 때문에 이 책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좁은 공간에 넣어야 할 살림살이는 많은데다 구조를 바꿀 수 없는 제약이 있어서 그런지 늘 우리 집이 좁고 답답해보였는데, 이번에 이 책의 도움을 받아서 열심히 바꿔보려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