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창비 어린이책은 좋아 - 지도에 없는 마을, 엄마 사용법

 

이미 주문한 [지도에 없는 마을]. 알라딘 택배는 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니까 아마 오늘 오후가 되면 도착하지 않을까 싶다.

초등 고학년 도서는 나도 읽고, 우리 아이도 함께 읽을 수 있어서 더욱 좋다. 더불어 평소에 좋아하는 창비 어린이책이라면 대환영. 게다가 이번엔 리뷰대회라니 나도 아이도 함께 참여해보련다.

 

[지도에 없는 마을] 뿐 아니라 저학년 도서인 [엄마 사용법]도 무척이나 끌린다. 난 절대로 마마보이로 기르고 싶지 않지만, 세상에서 엄마가 가장 좋다는 아들을 두고있는지라 과연 이 책엔 어떤 내용이 담겨있을까 너무나 궁금하다. 이왕이면 [아들 사용법]과 같은 책도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 요즘 서서히 사춘기(?)에 접어드는지 약간의 반항 아닌 반항을 하기도 하는 우리 아들. ㅋㅋ

 

 

 

 지도에 없는 마을
최양선 지음, 오정택 그림 / 창비(창작과비평사) / 2012년 3월

 

 

 

 

 

 엄마 사용법
김성진 지음, 김중석 그림 / 창비(창작과비평사) / 2012년 3월

 

 

 

 

 

 

 

 

 

 

 

 

 

 

 

 

 

 

 

 

 

우리 아이 어릴 적에 읽었던 소나기밥 공주랑 이상한 열쇠고리는 지금도 생각이 난다. 아마 그 때가 우리 아이 갓 초등학교 입학했을 때였던 것 같은데....  초등 저학년 동화가 어떠해야하는지 알려주는 책이라고 좋은 평가를 받았던 책.

그리고 이제 우리 아이가 자라서 읽을 수 있는 [초정리 편지]와 [괭이부리말 아이들]도 무척이나 반갑니다.

 

얼른 책이 도착해서 읽고, 리뷰도 올리고 싶다. 더불어 이제 우리 아이에게도 자신의 블로그에서 리뷰를 써서 올리라고 해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