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서점에 아이 문제집을 몇 권 구입하려 갔는데, 역시나 Diary of a Wimpy Kid 6 홍보 및 예약주문 홍보 포스터가 붙어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15 November 2011 이란 날짜가 쓰여있었던 것 같은데, 여기 아이들 긴 방학이 시작됨에 따라 단시일내 베스트셀러에 진입할 것 같다.
나도 이번엔 그냥 싱가포르에서 구입해야 할 것 같은데, 알라딘에서는 25%나 할인된 엄청나게 찾한 가격에 판매하는지라 무척 부럽다.
Diary of a Wimpy Kid 6 (Hardcover)
Kinney, Jeff / Harry N Abrams Inc / 2011년 11월
Viking Tales 바이킹이야기 4종 세트 (Paperback 4권 + CD 4장)
테리 디어리 지음 / A & C Black / 2011년 11월
또 갖고 싶은 책은 바로 위에 넣은 바이킹 이야기 이다. 전에 시리즈 20권을 몽땅 구입했기 때문에, 따로 4권을 사야할 것 같다. 24종 세트 가격이 훨씬 저렴한데 이럴 땐 미리 구입한 게 무척 아쉽다.
Terry Deary's Historical Tales 24종 세트 (Paperback 24권 + CD 24장)
테리 디어리 지음 / A & C Black / 2011년 11월
Magic Tree House 시리즈 역시 처음에 1~28권 세트를 구입했더니, 그 다음 나오는 책 세트를 어떤 식으로 구입해야할지 계속 고민하고 있다. 29권에서 지금까지 나온 책을 한꺼번에 세트로 만들어서 크리스마스 시즌 전엔 대대적인 이벤트를 하면 어떨까 생각하고 있지만, 그건 전적으로 알라딘과 수입업체인 언어세상에 달린 문제일 듯.
또한 갖고 싶은 책 중에는 [Four Corners] 시리즈가 있다. 이번에 50% 할인판매를 하기 때문에 저학년용은 제외하더라도 몇 세트는 구매하고 싶은데... 왜 50% 할인에 Midlle A 세트가 빠졌는지 궁금하다. Science와 Social Studies, Math로 구성되어 있어서 다방면으로 영어공부하기에 참 좋은 것 같다.
아래 사진은 Emergent / Early / Fluent / Midlle B / Upper A 27종 Set / Upper B 18종 Set






전에 친구 집에서 본 English Explorers 시리즈[문진미디어]도 마음에 드는데, 알라딘에서는 세트 책으로 구성되지 않은 것 같다. 그 시리즈 역시 가격이 제법 되어서 두 가지를 한번에 하기엔 좀 부담이 되는데, 책 욕심은 왜 끝이 없는지... (역시 Science 48종과 Social Studies 48종이 있는데, 본책과 시디, 워크북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 구입할 수도 있고 48권 세트 구매할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영어권 국가 도서관에 다 있다는 [All Aboard Reading Station Stop] 시리즈도 탐이 난다. 이번 방학에 아이랑 싱가포르 도서관에서 찾아봐야겠다. ㅋㅋㅋ 물론 앞에 언급했던 [English Explorers 시리즈] 역시 찾아봐서 알찬 독서와 함께 하는 방학이 되기를...


Horrid Henry And The Abominable Snowman (Paperback + CD 1장)
Francesca Simon 지음 / Orion / 2007년 11월
전부터 읽으려고 했는데, 이번에 CD포함된 책이 50% 세일이란다. 영화도 이번 겨울에 상영한다는데, 우리 아이가 무척 기다리고 있는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