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바이블 8 - 구원의 빛
김신중 지음, 염숙자 구성, 김종혁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0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파워 바이블 8 - 구원의 빛 예수 그리스도

십자가의 보혈, 십가가의 구속사건, 십자가의 은혜. 우리가 신앙인으로 살아갈 때 우리의 삶의 중심이 되는 하나님.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 늘 기억해야 하지요.

파워바이블 10권 세트 중 8번째 책이자, 신약편 그 두번째 책인 [파워 바이블 8]에서는 예수님의 공생애 사역을 다루고 있습니다. 간음한 여인을 데리고 온 이스라엘 사람들에게 죄없는 자가 먼저 돌로 치라고 하신 내용, 강도를 만난 이스라엘인과 그를 살린 사마리아 인의 이야기, 실로암에서 눈을 뜬 소경과 죽은 나사로를 다시 살린 기적 등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행하신 많은 사건들 역시 책에 등장하지요.

그리고 드디어 우리의 죄를 대속하시려 십자가에 못박혀 돌아가시기 위해 붙잡혀가시는 장면을 마지막으로 다뤄, 이 책을 읽고 난 후엔 얼른 빨리 9권을 읽게 만드네요.

읽으면 읽을수록 재미 뿐 아니라 성경 전체의 흐름을 익히고 성경 지식을 배울 수 있어서 더욱 좋아요. 우리 아이 신앙생활에 있어서 함께 하는 친구가 되어준 파워바이블이라, 저 역시 함께 읽으면서 아이와 성경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하게 되었답니다. 

마지막 10권 책에 함께 비닐랩핑이 되어있던 가이드북을 함께 읽고 있는데, 덕분에 성경을 아는 지식이 점점 늘고 있네요. 우리 아이도 무척 좋아합니다.
파워바이블 정말 아이들 최고의 성경이야기라 생각해요. 강력히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