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바이블 1 지혜를 주는 성경 이야기
김신중 지음 / 미래엔아이세움 / 200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성경의 내용이 한눈에 들어와요 

어릴 때부터 아이에게 성경동화를 읽어주었어요. 한글판도 있고, 영어로 된 어린이용 성경 역시 몇 종류 되지요.  전에 서점에 갔다가 [파워바이블] 세트를 유심히 보며, 우리 아이에게 주면 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역시나 탁월한 선택임을 느끼고 있답니다. 

아이들에게도 성경읽기는 중요한데, 워낙 방대한 분량인지라 성경을 읽기 전에 [파워바이블] 책을 읽으면 정말 좋아요. 
파워 바이블 세트는 전체 10권으로 되어있는데, 1~6권은 구약성경의 내용을, 7~10권은 신약성경에 대한 내용을 담고있답니다.  

읽으면 읽을수록 재미 뿐 아니라 성경 전체의 흐름을 익히고 성경 지식을 배울 수 있어서 더욱 좋아요. 우리 아이 신앙생활에 있어서 함께 하는 친구가 되어준 파워바이블이라, 저 역시 함께 읽으면서 아이와 성경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하게 되었답니다.
성경의 내용을 충실하게 반영하는 내용으로 처음 기대한 것보다 훨씬 만족하고, 또 다른 사람들에게도 꼭 읽어보라고 적극 권하고 있지요.

하나님께서 이 땅을 창조하신 내용과 선악을 알게 하는 열매를 따먹어 범죄하는 아담과 하와. 그들의 아들인 가인과 아벨의 제사, 가인이 아벨을 죽였을 때 하나님께 범죄사실을 말하는 장면 역시 성경에 바탕을 둔 충실한 해석을 보여주네요. 
노아의 방주와 아브라함과 사라, 요셉이 이집트(애굽)으로 팔려가는 장면과 그 곳에서 인정받아 왕의 총리가 되는 것 역시 책에서 읽으면서 성경의 창세기 내용이 떠오릅니다.

적극 추천하고 싶은 파워바이블. 한 번 읽는 책이 아니라, 오래도록 성경책과 함께 옆에 둘 소중한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