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화장에 대해 별 관심이 없어서, 늘 그냥 그냥 아무거나 대충 바르고는 했다. 아무래도 더운 지역에 살게 되니까 피부가 더욱 답답한 느낌이 많이 들고 자외선 때문인지 한국에 있을 때보다 조금 더 나빠진 것 같았다. 아니면 나이가 드는데 피부관리를 잘 하지 않아서 일 수도 있겠다.  

작년에 지인의 소개로 오휘 제품을 몇 개 구입을 했다.  특히 아래에 있는 오휘 클리어 사이언스 소프트 필링은 2개를 구입해서 하나는 선물로 주었는데, 바르는 나도 선물받은 분도 사용하기 간편하게 효과가 좋다고 대만족하고 있는 중이었다.

오휘 클리어 사이언스 소프트 필링(각질제거제)
LG생활건강  

 

 

그 때에도 방문화장품이라는 말에 한국에 있는 분들께 부탁을 해서 갖고 와야 하나 고민하다 우연히 알라딘에 있는 것을 알게 되었고, 아마도 첫 세일인 듯 저렴하게 구입해서 좋았다. 얼마 후 가격이 원래대로 오른 것을 보고 몇 개 더 구입할 것을 후회막심이었는데... 

이번에 다시 <LG 방판 화장품 할인전>을 알라딘에서 한단다. 이렇게 기쁜 일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필요한 것을 주문하고, 또 선물로 몇 개를 더 구입할 것인지 리스트를 작성해야겠다. - 여기도 한국 화장품은 무척 인기를 끈다 ㅎㅎ 이것도 한류열풍인가 아니면 제품의 퀄리티가 좋아서일까! 

 오휘 선 사이언스 퍼펙트 선블록 EX SPF50/PA+++ 플러스
LG생활건강  

 일년 내내 더운 열대 지방이라서 선블록은 필수. 게다가 수영을 자주 하게 되면 팍팍 없어지는 화장품이다.  자극이 없고 순하면서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닌 제품이 필요하다.  

 오휘 선사이언스 파우더 선블록 EX SPF 50+/PA+++
LG생활건강

 작년에 아이들이랑 몇 집이 함께 싱가포르 동물원을 찾았던 적이 있다. 더워서 아이들이나 나 모두 선크림 바르는 것이 귀찮았는데,  지인이 이 제품을 꺼내서 그냥 얼굴이랑 팔에 톡톡 바르는 것이 아닌가!  그 때 파우더로 된 제품이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 이 번 기회에 꼭 구입을 해야겠다.  

 오휘 스킨 사이언스 에이지 프리벤션 에센스
LG생활건강  

 에센스도 하나 필요한데, 오휘 제품을 사용하는 게 좋은지 아니면 아래에 있는 숨 제품을 구입할지 고민이 된다.  특히 숨 37°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제품의 가격할인이 좋아서 이번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아서이다. 친정 엄마께도 하나 사드리면 좋을 것 같다. 
 

 숨 37°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LG생활건강

 자그마치 35% 할인이라니 대박이다. 이젠 정말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때이다.  피부 영양과  주름개선 - 열심히 노력해서 탱탱한 피부를 만들고 싶다.

  

숨 37°타임 에너지 스킨 리셋팅 리파이닝 토너
LG생활건강  

숨 37°타임 에너지 스킨 리세팅 소프트 에멀젼
LG생활건강  

기초 화장품도 거의 다 썼는데, 이번 기회에 그냥 함께 주문을 할까 고민이 된다. 사실 그동안 화장품엔 왠만해서 비용을 안 들이려고 했는데, 나이를 먹다보니 좀 더 좋은 제품을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숨 37° 시크릿 프로그래밍 아이크림
LG생활건강  

 

 

숨 37°타임 에너지 스킨 리세팅 모이스트 퍼밍 크림
LG생활건강  

 

 

숨 37°타임 에너지 스킨 리세팅 리페어링 세럼
LG생활건강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