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ew Lost & 로스트   

내가 좋아하는 영어 챕터북들이 하나 둘 한글로 번역이 되어 출간이 되는 것 같다.  Andrew Lost 역시 아이의 영어 실력과 과학 학습을 위해 찜한 책인데, 한국말로 된 책이 있는 것을 알고 얼마나 기뻤는지 모른다. 

우리 몸의 기관의 이름과 역할, 기능에 대해 영어로 재미있게 나온 책. Magic School Bus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이 책 역시 좋아할 것 같다.

Magic School Bus readers Book은 빌려서 봤고,  Magic School Bus 챕터북은 찜을 해놓은 상태이다.  과연 Andrew Lost와 Magic School Bus 챕터북 중에서 무엇을 먼저 구입할 것인가도 행복한 고민일 듯 싶다. 

과학 과목은 역시 재미가 있어야 점수가 잘 나오는 듯 하다. 또한 이런 재미있는 책을 읽다보면 큰 도움이 되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한 신나는 과학 동화 LOST 시리즈 세트 - 전18권
주디스 그린버그 지음, 이혜선 옮김 / 봄나무 / 2008년 11월

 로스트 세트는 18권으로 완간이라니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든다.  물론 신기한 스쿨버스에 비하면 18권이라는 수가 절대 많지 않지만, 완간까지 한꺼번에 구입할 수 있으니까. 

'물리, 화학, 생물, 지구과학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과학 정보와 기발한 상상이 어우러져 마법 같은 과학 여행 속으로 독자들을 초대한다.'는 책 소개는 딱 로스트 시리즈를 정확하게 말해주고 있는 것 같다. 

특별부록인 <아이들과 함께 하는 《로스트》 과학 실험 노트>와 <도전! 《로스트》 과학퀴즈 골든벨 200> 역시 기대된다. 
 

 

 

 

 

 

 

  

 

 

  

 

  

 

 

  

 

 

 

 

 

 

 

 

 

 

 

 

 

 

 

언제나 영어챕터북을 실컷 구입할 수 있을까!  아이 영어공부에 이만큼 좋은 건 없으니까, 분기별로 한 세트씩 구입하면 그리 부담스럽지는 않을 것 같다. 

이제 우리 아이에게 Lost가 올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 

 The Danger Zone 시리즈 A-D 세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