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도 이런 문제집을 한 권 구입해볼까? ]

  

작년 봄 한국에 갔을 때, 난 또 한 번 놀랐다. 

내가 싱가포르로 올 땐 우리 아이가 갓 초등 2학년이 되었으니까 별 문제가 없었는데...   하긴 나야 아이가 유치원 때에도 학습을 위해서 따로 방문학습지나 학원에 보낸 적도 없었으니까 말이다.  

아, 태권도장이랑 피아노는 배웠다. ㅋㅋㅋ    

그런데 아이 친구들이 초등 3학년이 되니까 얼마나 바쁜지. 학교 마치고 각종 학원을 섭렵하고 저녁 7시가 넘어야 온다고 한다. 심지어는 주말에도 영재 교육센터에 보내는 아이도 있었으니까. 

난 우리 아이를 너무 느슨하게 기르는 것은 아닌지 싶었다.  게다가 학습과 관계된 학원 이외에도 음악이며 미술 때문에도 얼마나 바쁘던지.  이게 대한민국의 현실인가 싶었다. 

 

그런데 가끔 책 한 권이 궁금할 때가 있다.  중학생을 대비해서도 그렇고, 머리를 자꾸 쓰는 연습을 할 땐 이런 교재가 제법 좋을 것 같아서이다.

영재교육원, 국제중 대비 학습서 문제집이 정말 많이 있다.  

우리  아이에게 알맞는 교재를 찾을 수 있을까? 

 

 

 

 

 

  

 

 

이 책 3권은 꼭 읽고 싶다.  한국에 없다보니 정보에 워낙 늦어서 국제중학교에 대한 자료도 부족한 실정이고, 청심국제중학교 이야기도 알고 싶다.

영어는 말하고 듣고, 읽고 쓰고 다 되는 아이에게 이젠 본격적으로 영어 실력을 기를 수 있는 체계적인 공부가 필요할 듯 싶고... 

  

 

 

 

 

 

 

 

 

 

  

 

 

 

 

 

 

 

 

 

 

창의력과 사고력을 길러주는 책은 참 좋을 것 같다. 내용을 미리보기로 자세히 볼 수 있는지 각각의 책을 자세하게 살펴봐야겠다.

   

 

 

 

 

 

 

 

 

 

 

 

 

 

 

 

 

 

 

 

 

 

 

 

 

 

 

 

 

      

 

 

 

 

 

 

 

 

 

 

 

 

 

   

 

 

 

  

 

 

영재성 검사도 학년별로 있다니!  

진작 알았으면 싱가포르에 올 때 갖고 오는 것인데....  뭐 지금 주문하면 되겠지.  

 

 

 

 

 

 

 

 

 

 

 

 

 

 

   

 

 

 

 

 

 

 

 

 

 

 

 

 

 

 이 중에서 꼭 필요한 책으로 5권 정도 골라서 우선순위를 잘 매겨놓아야 할 것 같다.  다 시킬 수도 없고....  ㅠㅠ  마음 같아서는 보고 찜해놓은 책들 다 사고 싶다. ㅋ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