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뷰 대회
지금 떠나도 자신있는 기영석의 유학 영어회화
기영석 지음 / 에듀박스(주) / 2008년 4월
품절


싱가포르에 올 때 영어도 제대로 못 하면서 어떡할까 고민하다 선택한 책입니다.
유학영어회화가 참 자세히 꼼꼼하게 들어있지요.
제가 유학을 온 게 아니라 아이 때문에 온 거라 상황이 다르지만 또 이 책은 일단 미국 유학을 전제로 한 책이지만 그래도 도움을 참 많이 받고 있답니다.

책 첫부분엔 꽤 많은 페이지를 할애해서 미국 학교와 미국 문화에 대해 나와있답니다. 미국 유학을 가려면 꼭 읽어두고 머릿속에 기억해야 할 내용들이지요.

정말 다양한 주제로 유학에 꼭 필요한 내용이 나오는데, 구성이 마음에 들어요.
오른쪽 페이지와 왼쪽 페이지.
영어로 된 내용과 우리 말로 된 내용이 번갈아 나오는 각 페이지를 보면 외울 때 무척 편리하더라구요.

우리 아이랑 도서관에 갈 때, 은행에서, 서점에서, 혹은 MRT에서 내려 길을 물어볼 때도 이 책의 도움 많이 받았어요.
어떤 땐 이 책에 나온 영어 표현을 종이에 적어 갈 때도 있었고, 때론 외워서 생각해 이야기도 하고
가끔은 그냥 책을 펼쳐놓고 대화를 하기도 한답니다. ㅋㅋ
혼자 외울 때보다 영어 공부 하고 일단 밖에 나가서 배운 영어 활용하면 확실히 오래도록 기억에 남아요.

지금은 게을러서 영어 공부를 안 하고 있어 리뷰 쓰면서도 찔리네요.
외우고 돌아서면 또 다시 잊어버리고...
확실히 영어는 반복교육입니다. ^^

각 주제별로 본문에 나온 영어 회화, 그리고 뒷부분으로 가면 이렇게 세부적으로 좀 더 다양하고 응용할 수 있는 문장들이 나온답니다.
책 뒤에 붙어있는 시디 역시 자꾸 반복해서 들으니 큰 도움이 되네요.
유학을 갈 때 잊지말고 꼭 갖고 가세요. 필수품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