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뷰 대회
Two Crazy Pigs (Paperback 1권 + Workbook 1권 + CD 1장) Scholastic Hello Reader Level 2 (Book + CD + Workbook) 7
문진미디어 편집부 엮음 / 문진미디어(외서) / 2007년 3월
품절


정말 이런 돼지들이 있다면 저도 사양하고 싶답니다. 그런데 우리 집이 아니라면 이런 돼지도 재미있을 것 같은 이중적인 잣대가 나오더군요. ㅋㅋ

Two Crazy Pigs 는 Scholasitic Hello Reader 전체 책 중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재미있는 책 - 순전히 제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재미도 있고 내용도 쉬워 참 좋은 책.

겉표지에 나오는 두 마리의 씩 웃는 표정이나 메롱 하고 마치 놀리듯한 표정 역시 이 책이 어떤 내용일까 짐작하게 해주지요.
물론 제목도...


We are two crazy pigs. We lived on the Fenster farm. 이렇게 주인공 돼지들은 Fenster farm에 살면서 남을 골탕먹이는 갖은 행동을 다 하지요.



We tickled the hens while they were laying eggs.
알을 낳은 암탉 간지럽히기. 그 이외에도 우유 짜는 암소 두 마리의 꼬리 묶기, 진흙에서 뒹구는 대신에 서로에게 진흙 던지기 같은 거요.

"Stop that, you crazy pigs," yelled Mr.Fenster. 이렇게 외치던 Fenster씨 부부는 그냥 two crazy pigs를 집에서 내보내기로 합니다.

눈물을 글썽거리는 two crazy pigs랑 헤어지기 싫은 듯 같이 울며 배웅하는 암탉이랑 암소들의 모습도 보인답니다. 그들은 짐을 꾸려 다른 농장으로 가게 됩니다.
바로 Mr. and Mrs. Henhawk's farm.

거기서는 two crazy pigs를 반갑게 맞이하지요.


그곳에서 two crazy pigs들은 신이 났어요. 무엇을 해도 오히려 화를 내지 않고 함께 즐기며 호응을 해주는 Mr. and Mrs. Henhawk 씨가 있으니까요. - 자세한 내용을 책에 나옵니다. ㅋㅋ


어느 날 놀러온 암소,
두 돼지들을 너무나 그리워합니다.

결말이 어떻게 났을까요? Fenster 농장에 있는 암탉들과 암소들은 알을 더 이상 낳지도 우유를 더 이상 Fenster 부부에게 주지 않았답니다.

결국 농장을 버리고 도시로 간 Fenster 부부, 그리고 그 다음은 말씀 안 드려도 알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들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