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뷰 대회
No Way! (Paperback 1권 + Workbook 1권 + CD 1장) Scholastic Hello Reader Level 1 (Book + CD + Workbook) 20
Paul Fehlner 지음 / 문진미디어(외서) / 2008년 1월
품절


만일 누가 내게 No Way!라는 말을 했다면 ? 이 책은 아주 예전에 구입한 책이랍니다. 그 땐 이 책이 아주 쉽지만은 않았는데 싱가포르에 있다보니 어느 새 너무 쉬운 책이 되어버렸네요.

그래도 생생한 대화글이 참 좋아서 늘 갖고 있답니다. 워크북이랑 함께 활용한다면 더 좋아요. 아침에 엄마가 아이의 잠을 깨워 아침을 먹이고 놀이를 하고 그런 하루 생활이 이 짧은 동화 속에 그것도 한 페이지에 한 두 문장으로 생생하게 담겨있답니다.

"It's time to get up," siad Mommy. "No way," I said.
아침에 엄마가 깨우러 옵니다. 하지만 일어나기는 싫지요. ㅎㅎ

"Get up," siad Mommy. I got up.
겨우 눈 비비고 일어나 계단을 내려가 식탁에 앉지만 식욕이 있을리가 없지요. 금방 일어났으니까요.

그래서 아빠가 이렇게 말씀하시지만....
"Eggs for breakfast," said Daddy.

"I want to go play," I said. "No way," Mommy said.
밖에 나가 놀고 싶은 주인공
외출 준비를 했으나 이번에도 엄마는 안 된다고 하네요.

Hello Reader 시리즈는 다양한 어휘를 배울 수 있답니다. 정말 생생한 영어 단어들 - 제가 중고등학교 때 배웠던 영어 교과서에서는 이렇게 간단한 문장임에도 결코 볼 수 없었던 것 같아요.

확실히 영어동화책의 중요성이 느껴집니다. 또한 Scholasitic에서 나오는 Hello Reader 시리즈는 미국 초등학교 아이들에겐 필수나 다름없이 Reading을 위한 책으로 사용되기에 우리나라 아이들에게도 처음 영어동화책으로 참 좋지요. 쉬운 내용과 다양한 주제, 그리고 파닉스를 고려한 영어 단어의 선택.

차에 탈 때에도 앞자리에 타고 싶지만 역시나
우리 아이도 가끔 앞자리에 타고 싶다고 해서 제가 종종 "No Way!"라고 한답니다. ㅋㅋ

할머니 댁
아이의 말에 과연 어떤 대답을 할까요?

바로 이렇게....

이 책은 Hello Reader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기초 Level 입니다. 글밥수가 얼마 안 되지만, 따옴표 안에 있는 영어 표현은 엄마가 혹은 아빠가 아이들에게 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이며 빈도수가 높은 문장들이지요. 엄마와 아이들이 영어로 이야기한다면 더할나위 없는 영어 활동이 될 수 있지요.

품앗이로 몇몇 엄마들과 아이들이 모여서 영어 동화책으로 영어 공부하기에도 Hello Reader 시리즈 는 참 좋아요.

살아있는 영어표현. 두 세 단어로 표현할 수 있는 멋진 영어문장들이 별다른 해석없이 그림을 보며 이해할 수 있답니다.

정말 한 페이지에 한 두 문장 간단하지만 처음 아이들 영어를 배우기엔 참 좋아요. 유익한 내용 실용적인 영어 표현 그리고 미국의 문화와 학교 생활까지 배울 수 있는 Hello Reader 시리즈 입니다.

그리고 이 책은 맨 뒷장에 이런 페이지가 있어요. 영어가 능숙하다면 그림보며 아이랑 이것저것 이야기하면 좋은데 아직 제 실력은 미약하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