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rong Way Rabbit (Paperback + CD 1장) Scholastic Hello Reader Level 2 (Book + CD) 4
Teddy Slater 지음 / 문진미디어(외서) / 2007년 2월
평점 :
절판


영어 스펠링도 거꾸로 해보면... 

The Wrong-Way Rabbit  굉장히 재미있는 책이랍니다.

한국말로도 거꾸로 글자를 읽을 때 말이 되면 재미있는데, 영어 동화책도 스펠링을 거꾸로 해서 만든 책이 있네요. 

무엇이든 반대로 하는 토끼 이야기입니다. 마치 팬더를 닮은 듯한 토끼의 모습도 굉장히 귀여워요.  

친구들이 Hello하고 인사를 하면 The Wrong-Way Rabbit 은  Olleh 하고 인사를 하지요. 

줄을 서서 갈 때도 뒤를 보이고 있는 The Wrong-Way Rabbit , 책을 읽을 때에도 책을 거꾸로, 양말은 모자처럼 두 귀에다, 장갑은 역시나 발에 양말처럼 신고 있는  The Wrong-Way Rabbit 입니다. 

숫자를 셀 때에도 20, 19, 18, 17, 16 .....    

In the out door Tibbar goes...  /  Up the stairs marked down.  이렇게 출구로 들어가는 토끼[Tibbar - 거꾸로 해보세요] 입니다. 또 계단으로 갈 때에도 내려가는 방향으로 당당히 올라갑니다. ^^ 

When everybody cuts and pastes, Tibbar pastes and cuts. 만들기를 할 때에도 풀을 칠 한 후에 가위로 오리는 Tibbar 입니다. 

Scholastic Hello Reader Level 2 단계인데 이 책은 그 중에서도 난이도가 있는 편이에요. 스펠링이 거꾸로 나와서 약간 그런 느낌이 들지요. 제 견해입니다. ^^ 

살아있는 영어표현. 두 세 단어로 표현할 수 있는 멋진 영어문장들이 별다른 해석없이 그림을 보며 이해할 수 있답니다.

정말 한 페이지에 세 네 문장 간단하지만 처음 아이들 영어를 배우기엔 참 좋아요. 유익한 내용 실용적인 영어 표현 그리고 미국의 문화와 학교 생활까지 배울 수 있는 Hello Reader 시리즈 입니다. 

확실히 영어동화책의 중요성이 느껴집니다. 또한 Scholasitic에서 나오는 Hello Reader 시리즈는 미국 초등학교 아이들에겐 필수나 다름없이 Reading을 위한 책으로 사용되기에 우리나라 아이들에게도 처음 영어동화책으로 참 좋지요. 쉬운 내용과 다양한 주제, 그리고 파닉스를 고려한 영어 단어의 선택. 

처음 레벨 1단계는 쉽고 간단한 문장구성이지만, Scholastic Hello Reader Level 2 단계부터는 제접 글자 수가 됩니다. 단어 역시 저도 가끔 모르는 게 많이 나오는데, 그림을 보며 그리고 앞뒤문장을 보며 우리 아이는 사전 없이 단어의 뜻을 유추해가더군요.  그래서 더 마음에 드는  Scholastic Hello Reader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