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天 따 地 동시야 놀자 2
최명란 지음, 김선배 그림 / 비룡소 / 2007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나는 이 책을 읽고 한자동시를 지어보았다.
바로 이 동시이다.
 


父母(부모)





아빠, 엄마 사랑해요.

아빠, 엄마 좋아해요.




나는 아빠가 이럴 때 좋아요.

컴퓨터도 같이 하고

인라인도 같이 타고

보드게임도 같이 해요.




나는 엄마가 이럴 때 좋아요.

맛있는 요리도 해주고

꼭 안아주고

동화책도 읽어줘요.




아빠, 엄마 오래 사세요.

아빠, 엄마 건강하세요.







한자로 동시를 지을 수 있다니 너무 재미있다.
친구들이 한자책으로 공부 안해도 되고 동시로 더욱 더 재미있게 한자를 공부할 수 있다.

그리고 달에 대해 쓴 한자 동시가 있어서 좋았다.
나도 한자가 좋다.
계속 계속 한자 동시를 지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