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캣 에스테니끄 BB크림 - 50g
러브캣코리아
평점 :
단종


제 피부타입에는 이 제품이 참 잘 맞는 것 같아요. 사실 이 제품이 제가 사용하는 비비크림으로서는 처음이라 뭐 비교할 수 있는 제품은 없지만, 지인께서 화장품 가게를 하시는데 제게 이번에 이 제품을 선물로 주셨거든요. 

한국인의 피부에 가장 잘 맞는다는 말처럼 저 역시 바른 순간 참 좋았어요. 작은 용기는 휴대하기에도 좋아서 어디 여행갈 때 갖고 가기에도 안성마춤이네요. 

제가 워낙에 어디 갈 때 짐을 들고 다니는 것을 싫어해서 화장품을 들고 가는게 많이 귀찮았거든요. 그렇다고 화장을 하지 않고 생얼로 다닐 수도 없는 ...

언제나 화장을 할 때면 기초화장을 하고 나서 선크림이랑 메이크업 베이스랑 파운데이션까지 바르느라 시간도 오래 걸리고 또 왠지 얼굴이 두꺼워지는 것 같았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을알게 되어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처음에는 용량이 그다지 많지 않다는게 아쉬웠는데, 집에 있는 유리병에 들어있던 메이크업 베이스랑 파운데이션 용량을 보니까 35그램으로 오히려 이 제품이 더 많더라구요. 이 제품이 50그램이거든요.

역시 유리제품이랑 아닌 거랑 눈으로 보는 것과는 용량이 다른가봐요.
먼저 제품을 받고 손에 발라보았어요. 정말 끈적임없이 바로 흡수되더라구요. 

그리고 정말 외출할 때 화장을 해봤어요. 적당하게 짜내서 얼굴에 골고루 펴 발랐어요. 그동안은 세 가지를 바르다가 이 제품 하나만 바르니 얼마나 간편한지 몰라요. 

또한 바르면 자연스러운 피부톤도 마음에 들고요. 
 

 

제가 건성도 아니고 지성도 아니고 복합성 피부거든요. 게다가 팩이나 마사지 같은 것도 좋아하지 않아서 피부관리가 영 엉망이에요.
그마나 화장을 할 때면 신경써서 지운다고 하지만, 요즘엔 저도 좀 더 신경써서 피부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거든요. 

아이가 어릴 때면 기르기 바쁘기도 하고, 늘 아기랑 얼굴을 비비느라 화장을 하기도 그랬는데, 이젠 멋도 내고 하니 옷차림과 더불어 잘 어울리는 피부도 갖고 싶어요. 

지속력도 좋고 번들거림도 없어서 참 좋아요. 제게 딱 알맞는 제품이랍니다. 지인께서 이 제품 주시면서 제 피부에 잘 맞을 거라고 했고 선크림이랑 다른 거 하지 말고 이 제품 하나만 사용하라고 했거든요.

그 분 아니었다면 아마 아직도 비비크림을 모르고 있었겠지요?
또한 늘 번거롭게 화장을 했을텐데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그리고도 효과는 더 좋은 것 같구요.

특히 비비크림,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다는게 참 좋아요. 가장 바르기 싫었던게 역시나 선크림이었거든요.
게다가 울 신랑 저보다 멋을 더 잘 부리는데 요즘 이 제품에 열심히 눈독들이고 있답니다. 

피부 재생능력이나 그런 것은 전문가도 아니고 잘 모르겠지만, 사용하기 편리할 뿐 아니라 피부에 딱 알맞는 제품이라는 것은 알겠어요.

지속력도 좋고 늘 하루 24시간 뽀송뽀송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러브캣 에스테니끄 비비크림 
저같은 아줌마들이랑 이제 막 화장을 시작하는 풋풋한 새내기 대학생과 사회에 첫 발을 내딪는 분들 모두 좋은 것 같아요.

열심히 바르고 더 뽀송뽀송하고 화사한 피부 만들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