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시간여행 9권에 나오는 멋진 날씨 표현

9번째 이야기는 [위험에 빠진 미니 잠수함] 입니다.
잭과 애니가 마법사서가 되기 위한 첫번째 수수께끼를 풀러 가지요.

미니 잠수함을 타고 멋진 산호초들을 구경하는 잭과 애니, 게다가 돌고래까지 타네요. 부러워요 ^^

P. 7  - 해는 아직 뜨지 않았지만 하늘이 점점 밝아 오고 있었습니다.
P. 10 - 새벽 하늘은 밝은 회색이었어요. 비가 내린 뒤라서 공기가 아주 맑았어요.

P. 71 태양이 넓디넓은 바다 위에서 빛나고 있었어요. 바다 위에 비친 태양은 다이아몬드처럼 찬란하게 반짝거렸습니다.

P. 83 - 새벽 햇살이 나무 위의 오두막집 안으로 비스듬히 새어 들었어요.

P. 84 - 잭과 애니는 나뭇잎들이 만드는 그늘과 황금빛 햇살이 쏟아지는 나무 사이를 경쾌하게 걸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