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시간여행 세트 1 - 1~10권 마법의 시간여행
메리 폽 어즈번 지음, 노은정 옮김, 살 머도카 그림 / 비룡소 / 2006년 12월
평점 :
품절


세트가 더 저렴하네요. 전 단행본으로 샀는데 한 권 한 권 새롭게 나올 때마다 정말 좋아요 . ^^

정말 대단한 책이에요.
우리 아이  어릴 때 1권부터 아이랑 읽다가 지금 겨울방학이라 다시 처음부터 읽고 있거든요.

프테라노든이 살았던 공룡 시대로 처음 간 잭과 애니가 벌써 38번의 모험을 하게 되었다니 무척이나 부럽답니다.

이렇게 1권 [높이 날아라, 프테라노돈!]에서는 우연히 프로그 마을 숲에 가서 마법의 오두막집을 만나게 되는 것에서 시작하지요. 이제 겨우 일곱살 애니와 아홉살 잭 남매. 그리고 정말 사이가 좋은 것 같아 부럽기도 하지요. 공룡 시대로 가서 프트레노든을 타게 되는 잭이 정말 정말 부러워요.

2권 [도와 줘요, 흑기사! ]에서는 중세 유럽의 기사를 만나게 됩니다. 기사의 투구가 그렇게 무겁다는 것도 처음 알았어요. ㅋㅋㅋ

3권 [여왕 미라의 비밀을 풀어라 ]에서는 고대 이집트로 가서 피라미드 속을 탐험하고, 드디어 4권 [키드 선장의 보물을 찾아라]는 해적을 만나게 되 위기에 빠지기도 하지요. 또 드디어 마법의 오두막집 주인인 맙버 사서 모건 할머니를 만나게 되지요.

하지만 이제 마법의 오두막집은 사라지게 되었어요. 그러나 얼마 후 다시 나타난 그 오두마집을 보며 잭과 애니는 엄청 기뻐하지요. 그러나 모건 할머니가 위험에 빠져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모건 할머니를 구하러 일본 닌자가 살던 시대로 가기도 하고, 울창한 숲이 우거진 아마존 강 밀림에 미래의 달나라까지 가게 됩니다.

그 내용은 5권에서 8권까지 나오지요. [닌자가 알려준 세 가지 비밀], [목숨을 건 아마존 탈출 사건], [빙하시대의 칼이빨 호랑이], [ 2031년 달 기지를 가다] 랍니다. 

그 다음에는 마법 사서가 되기 위해 다시 모험을 떠나는 아이들. 이렇게 재미있는 이야기 속에서 역사와 문화, 과학 까지 두루 지식을 배울 수 있는 책. 게다가 요즘엔 이 책을 읽으면서 나중에 아이가 좀 더 크면 영문판 원서랑 책을 사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9권인 [위험에 빠진 미니 잠수함]이나 10권 [카우보이 마을의 유령]도 정말 대단해요. 그 긴 책들이 하나도 지루하지 않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