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린 옥스버리 여사가 그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이어 드디어 [거울나라의 앨리스]도 나왔네요.

이 책도 빨리 보고 싶네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리뷰에도 썼듯이 정말 그림이 좋아요. 귀여우면서도 분위기있는 앨리스도 정말 좋았는데...

다양한 캐릭터가 나온다고 하니 더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책 사고 받은 앨리스 다이어리도 요긴하게 쓰고 있는데, 이 책을 사면 예쁜 편지지를 준다고 하네요. ^^

어릴 때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책 정말 재미있게 읽고, 다시 어른이 되어 읽는 기분도 신선했는데, 이 책은 읽은 기억이 없어요.

그래서 더 내용도 궁금하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