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X-MAS - My First Jumbo Book
제임스 디아즈.멜라니 게르스.프란체스카 디아즈 글 그림 / 중앙출판사(중앙미디어) / 2004년 6월
평점 :
품절


어느 덧 크리스마스가 열흘도 채 남지 않았네요.
서둘러 내일부터는 아이랑 크리스마스 장식용품을 찾아서
집 안 곳곳을 장식하기로 했지요.

어제는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책들을 찾아놓고,
작년에 벽이랑 천장에 붙여놓은 입체 카드들도 찾았는데,
이사하고 어디에 두었는지 아직도 다 찾지 못하겠네요.

언제나 성탄절이 다가올 때면 저는 이 책을 거실 장식장 위에 두어요.
입체북이나 팝업카드는 멋진 장식 효과를 주어서 열
심히 볼 때마다 구입해서 모아두고 있답니다.

제가 갖고 있는 책은 영문판인데 여기에 리뷰를 쓰려니 약간은...
이중언어책이라서 영어랑 한글이 같이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




책이 정말 예뻐요.

겨울 풍경과 성탄절을 연상케하는 여러가지 그림과
영어 단어들을 하나씩 보면서 익힐 수 있지요.

썰매는 탭을 잡아당기면 움직이고
스노우볼을 움직여 눈싸움을 직접 해 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요렇게 멋진 벽난로와 장식들.
크리스마스 트리와 별도 예쁘고,
산타 선물을 받기 위해 벽난로에 걸어둔 커다란 양말들



북극에서는 난장이들이 열심히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지...
여러가지 선물을 영어로 익혀보세요.
영어를 해석해주지 않아도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받아들인답니다.




드디어 산타 할아버지가 등장합니다.
산타 할아버지의 수염에서는 폭신폭신한 감촉을 느낄 수 있지요.

크리스마스 트리에서는 멋진 불빛이 나오네요.
이리저리 탭을 움직여보세요.



마지막 이렇게 환상적인 입체 트리가 등장합니다.
그리고 그 옆에 있는 커다란 빨간 선물 상자에는
아래에 있는 장식물들이 들어있어요.
트리에 걸어도 될만큼 예쁘고 끈까지 달려있으니까요...

Merry Chraietmas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