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 우등생 미니전과 1-2 (전12권 세트) - 국어.수학.바른생활.슬기로운생활.즐거운생활, 2007
천재교육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07년 7월
평점 :
절판


기다렸던 미니전과가 나왔네요. 미니전과. 정말 좋네요.

미니 전과들이 자그마치 12권이나 들어있는데 앙증맞고 휴대하기에도 참 좋아요. 자동차 안에 갖고 다니기에도 좋답니다.

지난 번에 우연히 미니 전과를 보고나서 2학기 미니전과가 나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렸거든요. 요점정리가 무척이나 잘 되어있어서 그런지 활용하기가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교과서에도 이렇게 요점정리가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먼저 교과서를 꼼꼼하게 읽고 미니전과를 이용해 요점정리를 하고나면  각 교과내용 중에 어떤 부분이 핵심이고 중요한지 알 수 있답니다.

만화로 배우는 우등생 만화 전과 - 국어, 수학, 바른 생활, 슬기로운 생활, 즐거운 생활. 제가 읽어봐도 재미있고, 각 단원의 핵심정리와 학인문제가 되어있어서 요점정리에 딱, 눈에 쏙 들어옵니다.

국어도 그렇지만 수학 역시 만화로 되어있어 너무 재미있어요. 우리 아이도 무척 즐겁게 읽고 있답니다.

우리 아이가 다니는 학교에서는 1,2학년 시험을 국어와 수학만 봐요. 그래서인지 바른 생활이랑 슬기로운 생활, 즐거운 생활은 아무래도 덜 공부를 하게 되는데 만화로 보면서 참 좋아합니다.

그리고 또 만화 전과 이외에도 국어, 수학, 바른 생활, 슬기로운 생활, 즐거운 생활 전과가 있어요. 각 과목의 핵심만을 간추려서 일목요연하게 정리가 되어있고, 반대쪽엔 '용어척척'이라고 해서 교가서에 나온 용어가 정리되어있답니다.

너무 좋아요.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 정말 앙증맞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등생 5분 테스트> 국어, 수학, 바른 생활, 슬기로운 생활, 즐거운 생활 이렇게 초등 1학년 다섯 개의 과목에 대한 간단한 시험문제가 있답니다. o,x 문제와 네모 안에 넣은 정답을 맞추는 문제를 통해 아이들이 꼭 알아야하는 내용을 배우고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강추합니다.

2학기 때에는 수학 역시 다소 어려워지고, 게다가 중간, 기말 고사 이렇게 두 번이 있어서 그런지 시험 대비 요점정리를 할 때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서술형 문제들은 요점정리를 하고 그 내용을 머리속에 쏙 집어넣으면 자신감이 생긴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