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 포맨 케어 시스템 셀프-셀렉션 4종세트 - 남성용
니베아
평점 :
단종


울 신랑은 화장품의 잔향이 강한 것을 좋아해요. 전 은은한 것이 좋은데 남자들은 좀 다른지...

그래서인지 화장품을 고를 때면 더욱 신중하네요. 전에 마트에 가서 샘플들 다 맡아보고 마음에 드는 것이 없다고 하네요.

제 화장품을 고르면서 어떤 제품이 좋을까 남성 기초 화장품도 살펴보라고 했어요. 같이 하나하나 화장품 리뷰를 읽어보고 어떤 제품이 가장 향이 강한지 살펴보았답니다.

그리고 고른 제품이 바로 니베아 포맨 스킨케어 제품이랍니다.

니베아 제품으로 같이 우리 아이 선크림도 구입했는데, 니베아는 정말 제가 학교에 다닐 때부터 사용해서 그런지 무척 친숙해요.

또 순하고 제품도 좋다는 것을 알고 있어서 그런지 상품평만으로 고르기도 하지만 확신이 섰답니다.

빠른 배송과 함께 온 화장품.

냄새를 맡고 얼굴에 바르고 우리 신랑 다음 부터 화장품 떨어지면 그냥 망설이지 말고 이 제품을 구입하라고 하네요.

게다가 가격도 무척 저렴하답니다. 물론 향이 진한 것을 고르려고 했기에 이 제품이 선택되었지만, 가격 역시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제품도 좋고 취향도 알맞고 가격까지 좋아서 그런지 행복해요.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