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색 엔시아 모공 2종 세트
코리아나
평점 :
단종


큰 맘 먹고 화장품을 몇 개 골랐더니 가격이 예상보다 훨씬 초과되었더군요. 하지만 그동안 선물받았던 기초화장품을 사 썼고, 스킨이랑 로션을 주로 바르지 다른 것을 잘 사용하기 않아서 열심히 검색을 하면서 꼼꼼하게 상품평도 읽고 고른 제품이랍니다.

예전에 싱글이었을 때 코리아나 제품을 자주 사용해서 그런지 이 제품을 보면서 여름에 또 내게 참 잘 맞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기초 화장품을 구입한게 좀 오래 되어서 그런지 요즘 제품도 역시 이름을 모르겠고... 상품평이 대체로 괜찮아보여 고심끝이 구입해서 사용하는데 정말 좋아요.

촉촉하고 화장도 잘 먹고, 냄새도 괜찮네요.

초록색이라서 그런지 여름을 연상하게 해줘 지금같이 여름에 바르기 좋은 것 같아요. 같이 온 화장솜도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은은한 향이랑 얼굴에 바르면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스며드는 것 같아서 마음에 쏙 들어요. 다음 번에도 같은 제품이 계속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어요.

정말 여성 화장품도 그렇고 울 신랑 화장품도 찾으면서 남성 화장품을 보는데 가격대가 천차만별이더군요.

가격대비도 좋고, 제품 자체도 좋아서 구입하기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에요. 오랜만에 탁월한 선택을 했답니다. 스킨의 용량이 좀 더 많아서 좋아요. 역시 로션보다 스킨이 더 빨리 없어지더라구요.

올 여름 신나게 쓰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