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셈셈시리즈] 셈셈테니스 (구구단 학습용) / 수학게임
(주)행복한바오밥
평점 :
절판



 

셈셈 테니스 올스타 정말 재미있어요. 우리 아이가 곱셈이 더 쉽다고 하는 거 있지요?

  보드게임판이랍니다.
테니스 코트가 그려져있는데 우리 동네에 있는 테니스장을 구경시켜주겠다고 아이에게 약속했지요.
 
 
아이랑 함께 카드를 떼어냈습니다.
역시나 칼선이 잘 되어있어서 그런지 잘 떨어져서 매끈한 카드가 되었습니다.

두 장의 곱셈표도 참 좋아요.
아직 구구단을 하지 못하는 아이가 게임을 쉽게 할 수 있게 만들어주네요.

그리고 집에 붙여놓을 수 있는 것도 있고 게임을 통해 구구단을 빨리 외우겠다는 결심을 아이 스스로 했답니다.
 
올스타 카드는 세 가지 종류가 있는데 두 명이 게임을 할 때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어요.

그리고 올스타 카드는 각 캐릭터가 다른 종류의 내용이 서로 다 달라서 어떤 카드를 선택하는지에 따라 작전을 달리 세울 수 있네요.
 
이 게임을 하다보니 아이이게 테니스 규칙도 알려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카드를 다 떼어내고 세팅을 했습니다. 드디어 게임 시작입니다.
 
선명하고 깔끔한 색상과 고급스런 재질이 정말 최고입니다.

드디어 게임을 했습니다. 요즘 재미있다고 매일 한 두번씩 아이랑 합니다. 셈셈 파자가게보다 좀 더 쉬워 아이가 좋아하네요.

두 자리수의 덧셈이랑 뺄셈이 익숙한 아이라면 셈셈 파자가게도 좋을 것 같고, 아직 일학년이라 그런지 빨리 셈하는데 익숙하지 않아서 곱셈 구구단 표가 있는 셈셈 테니스 올스타 게임을 더 재미있어 합니다.
 
아이랑 처음 게임을 할 때에는 설명서에 나온대로 했습니다.
그리고 다음 번 게임을 할 때엔 약간 규칙을 달리 정했어요.
셈셈 피자가게는 게임방법의 변형이 어려운데 셈셈 테니스 올스타 게임에서는 하는 사람에 따라서 게임 규칙을 융통성있게 바꾸기 훨씬 쉬운 것 같아요.

올스타 카드를 활용할 때 원래는 1장만 들고 하는데 7장 전체를 갖고 원하는 것을 골라 사용할 수 있어요. 2~3장 이렇게 선택해도 되고요.

게임 전략을 아이 스스로 생각하며 할 수 있어서 곱셈 구구단을 외우는 것 뿐 아니라 사고력과 문제해결력을 기르기에도 으뜸이랍니다.

앞으로 나올 나눗셈 게임인 셈셈 눈썰매장도 빨리 만나게 되길 손꼽아 기다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