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강아지 돌볼 수 있어 국민서관 그림동화 63
로렌 차일드 지음, 김난령 옮김 / 국민서관 / 2006년 4월
품절


애완동물을 기를 때엔 어떻게 해야하는지 꼭 강아지 뿐 아니라 애완동물을 기를 때의 책임감이나 어떻게 돌봐야하는지를 재미있게 알려주고 있지요.

언제나 톡톡 튀는 이야기라 더욱 재미있고 롤라의 좌충우돌 실수담 역시 우리를 즐겁게 해주고 있답니다.

롤라는 애완동물을 기르고 싶어하지요. 그것도 강아지를...
사실 우리 아이도 강아지를 몹시 기르고 싶어합니다. 또 다른 애완동물도 다 길러보고 싶다고 해서 롤라의 마음을 몹시 잘 이해하고 있지요.

역시나 오빠인 찰리는 롤라와 어쩜 그리 잘 놀아주는지...
롤라와 찰리가 강아지처럼 하며 놀고 있답니다. ㅎㅎㅎ

이번엔 롤라의 친구인 로타와 찰리의 친구인 마빈이 등장합니다.
공원으로 산책을 나간 롤라와 찰리는 공원에서 친구들을 만나지요.

그리고 찰리의 친구 마빈이의 애완동물인 개(강아지) 지글이도 만납니다.

롤라와 로타는 자신들도 강아지를 잘 돌볼 수 있다고 하면서 데리고 있겠다고 하네요.

지글이를 돌보려면 해야하는 일.
마빈과 롤라, 로타의 이야기를 통해 애완동물을 어떻게 길러야하는지 알 수 있네요.

초콜릿도 케이크도 사탕도 절대 안 되고...
개 줄을 풀어놓으면 절대 안 되고...

약속을 하고 드디어 지글이를 돌보는 롤라와 로타의 모습.
참 행복해보입니다.

서로 자신이 개에 대해 더 잘 알고 있다고 하는 사이
지글이가 사라지고 말았네요. ㅋㅋㅋ

어떡하나요?

롤라와 로타가 열심히 지글이를 찾고 다닙니다.

아무리 찾아도 보이지 않는 지글이.
그런게 드디어 만나게 되었습니다.

앗! 지글이가 둘이라니요?
과연 롤라와 로타가 정말 지글이를 맞게 찾아낼 수 있을까요?

둘이서 진짜 지글이를 찾겠다고 하는 방법도 재미있답니다.

둘이 결국 찾는 것을 실패하고 마빈이 와서 아주 간단하게 지글이를 구분해냅니다.

지글이의 목에 걸려있던 개목걸이...

다행히 찾고 즐겁게 공원을 나서는 네 명의 귀여운 어린 주인공들...
이제 롤라도 로타도 애완동물을 기르는 법과 책임감을 조금 느낄 수 있었겠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