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에 읽으면 좋을듯한 동화네요.

집에 <The Hat> 이라는 책이 있지요. 영어동화고 고슴도치 인형이 함께 있는 책을 아이가 선물받았는데 이 책을 지은 잰 브렛의 동화랍니다.

너무 재미있게 읽었고 양말을 모자처럼 쓴 고슴도치랑 다른 동물들의 모습이 얼마나 귀여웠던지...

그래서인지 우리 아이는 고슴도치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고슴도치를 기르고 싶어할만큼이요.

이 책은 <The Hat> 책에 나온 등장인물들이 다 나오는 것 같아요. 모자가 아니라 털장갑이 이야기의 핵심이지만, 올 겨울 아이랑 읽어보고 싶은 책이네요.

털장갑. 아주 어릴 때 친정 엄마가 떠주기도 했는데 저는 뜨개질 솜씨는 없어서 아이에게 한번도 떠 주지 못했어요. 아주 따뜻한 털장갑 하나 사줘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