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에이지 2 LE (2disc)
카를로스 살다나 감독 / 20세기폭스 / 2006년 11월
평점 :
품절


극장에서 아이스 에이지를 한다는 말을 듣고 우리 아이 빨리 보러가자고 했었지요. 꽤 오래된 것 같은데, <아이스 에이지 2 >라고 하며 먼저 <아이스 에이지 1>을 봐야 되지 않겠나고 하며 아이를 달랬던 게 생각납니다.

그러다 텔레비전에서 특집으로 정말 <아이스 에이지 1>하지 않겠습니까? 그런데 집에서 볼 수 없는 형편인지라 서둘러 녹화를 할 까 하다 나중에 DVD를 사서 보고 영화관에 가서 <아이스 에이지 2 >를 보자고 설득하였지요.

결국 아이의 요구에 따라 먼저 극장에 가서 <아이스 에이지 2 >를 보았습니다. 사전 설명도 없이 또 <아이스 에이지 1>의 내용도 모른채 보았지만 얼마나 재미있는지 배꼽을 잡고 웃었답니다. 전편을 보지 못했음에도 그리 지장없이 너무나 재미있게 본 영화였지요.

그 후 <아이스 에이지 1> DVD를 사서 보며 검치 호랑이랑 매머드랑 이런 동물들 이름도 알고 영화에 대한 이런 저런 이야기도 들을 수 있었지요. 그 때 영화 개봉 시간에 ?겨서 홍보물 하나 읽지 못한채 극장 안으로 들어가기 바빴었거든요.

도토리를 먹기 위해 시종일관 따라다니는 다람쥐가 얼마나 웃겼던지... 그런데 그 다람쥐가 전편에서도 나와 그렇게 웃기더군요. <아이스 에이지 2>를 먼저 볼 때 큰 지장은 없었고 재미있게 보았지만 그래도 역시 순서대로 <아이스 에이지 1>을 보면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전편보다 더 잘 만든 듯 한 내용. 빙하시대 이기 때문에 요즘같은 겨울이면 더 느낌이 새록새록 드는 영화인 것 같아요.

게다가 여자 매머드.가 나타나는데 자신이 매머드가 아니라 주머니 쥐라고 생각하며 행동하는 '앨리'의 모습도 동물의 왕이면서도 사실 물을 보면 무척이나 무서워하는 겁 많은 검치 호랑이 '디에고' , 그리고 말썽꾸러니 주머니 쥐 형제와 정말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약방의 감초 나무늘보 시드. 

그리고 도토리 하나를 먹기위해 영화 처음부터 끝까지 시종일관 뛰어다니는 다람쥐. 하지만 그 도토리 하나가 굉장한 일을 해낸답니다.

새로운 이야기와 다양해진 등장인물. 전편보다 훨씬 멋진 이야기들과 영상이 기다리고 있는 영화랍니다. 너무 열심히 보아서 정말 빙하시대 이런 일이 있었는지 묻는 아이 때문에 또 한번 웃었던 영화지요.

요즘같은 겨울 다시 보면 좋을 것 같아 장만한 DVD 절대 가격이 아깝지 않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