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ious George Goes to a Chocolate Factory (Paperback) - Curious George Curious George 26
마르그레트 레이 지음, 한스 아우구스토 레이 그림 / Houghton Mifflin Harcourt / 199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년에 아이랑 로알드 달의 원서를 읽어 보자며 제일 얇은 책으로 한 권 골라 들었다가 책을 내던진 적이 있다. 우리말 번역본은 무지무지 재미있는데 원서를 읽으면서는 웃음이 나오지 않았다. 너무 쉬운 단어인데도 뭔 소린지 모를 문장들이 많아서 낑낑대야 했으니 재미를 느낄 틈이 없었다.

이 책을 보면서는 딱 내 수준이다 싶었다. 술술 읽히고 영어책을 읽으면서 호기심 많은 장난꾸러기 조지의 마음까지 이해했으니 말이다. 딸아이도 "이 정도쯤이야" 하면서 재미있게 본다.

나는 순간순간 번역을 하면서 "여긴 이런 뜻"이라고 알려주었더니 딸아이 다 알고 있댄다. 나보다 영어 실력이 한 수 위가 되어가고 있는 모양이다. 이미 우리말 그림책으로 본 탓인지 호기심 많은 조지 시리즈 다 사 달라고 야단이다.

뒤표지  안쪽에 보너스로 낱말 맞추기 퍼즐이 들어 있는데 아이들이 나보다 먼저 찾아내서 엄마 체면 완전히 구겼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