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이[MLE] 센스티브 스키뉴얼 데이크림 SPF10 - 50ml
알라딘
평점 :
단종


화장을 열심히 하지는 않지만 기초 화장품은 꼭 쓰는 편이다. 특히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영양 크림을 애용한다. 영양 크림을 바르고 화장을 하면 화장이 들뜨거나 밀리곤 했는데 이 제품은 괜찮았다. 영양 크림은 저녁에 잘 때 듬뿍 바르고 데이 크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낮에 외출할 때 사용하고 있다.

유분이 많지 않아서인지 보통 영양 크림처럼 보습이 많이 되는 느낌은 들지 않았다. 색깔도 완전 흰색인데다가 수분도 적어서 연고 같은 걸 바르는 것처럼 밀착되는 느낌이 들었다. 향은 없는 것 같지만 자세히 맡으면 박하 비슷한 향이 나서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맞지 않는 크림을 썼을 때는 2,3일 지나면 어김없이 뽀류지 같은 게 나곤 했는데 이 제품은 일주일 이상 썼는데 아직 무사한 걸 보면 나한테 맞는 것 같다. 성격은 안 민감한데 피부는 살짝 민감한 듯.

이 크림은 약하긴(SPF 10) 하지만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다. 봄이 되면서 화장하기 전에 썬크림까지 바르다 보니 자꾸 얼굴이 무거워지는 느낌이 들곤 했는데 하나로 해결할 수 있어서 좋다.

용기는 플라스틱이라서 가볍고 뚜껑을 열었을 때 모양이 귀엽다. 여행할 때 들고 다니면 좋을 것 같다.

체험단 이벤트에 당첨되어 받아본 제품이다. 제품을 받아든 순간 외제 화장품인가 했다. 포장 상자에 세 면이 영문으로 표기되어 있고 한쪽 면만 우리말로 표기되어 있었기 때문이다. 또 대부분 자세한 제품 안내서가 상자 안에 들어 있는데 이 제품에는 없어서 조금 아쉬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