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der (2017)


[영화정보]


감독:  스티븐 크보스키

개봉: 2017. 12.27

장르: 드라마

상연시간: 113분 

이런 SNS문자를 받았다.

[키즈 패밀리 클럽] 자녀 방학맞이 선물! 영화 <원더> 초등학생 무료관람쿠폰 제공
 
이 문자를 수신하는 고객님은 CGV키즈패밀리 클럽 회원으로 <원더> 무료관람이 가능합니다.(본 혜택은 랜덤 당첨입니다)
 
●관람쿠폰 사용기간: 1월 18일(목) ~ 1월 31일(수)
(주중, 주말 사용 가능/ 특별 상영 적용 불가)
●관람쿠폰 등록방법: MY CGV > CGV할인쿠폰등록 > 하단 쿠폰번호(15자리) 등록
☞원더 예매 후, 어린이 1매에 한해 적용 가능합니다.
●쿠폰번호: 302652430011**1

아싸! 영화표 한장은 공짜라는데, 게다가 평이 좋다던데 놓치기 아까워 부랴부랴 예매 검색을 하니, 최근 핫한 영화에 밀려서 상영관이 그리 많지 않다. 그래도 보려고 마음 먹었는데! 기어이 오후 4시 상영관을 찾았다.


 

 

아하! 이래서 초등학생에게 강추했구나. 사람들이 따뜻한 영화라고 하는구나! 거의 2시간에 이르는 상영 시간이 전혀 지루하지 않게, 배우들의 연기와 배우들간 호흡이 최상이었고 영화 전반에 줄기차게 흐르는 가족 사랑의 큰 줄기라니! 관객들은 안면기형인 10살 소년이 어떻게 세상 밖으로 나와 잘 적응하는지에 관심을 두고 영화관람하겠지만, 이에만 집중하는 자체가 어쩌면 차별적 시선인지도 모르겠다. 졸업식에서 영광스러운 상을 받는 어기가, '난 그냥 다른 아이들처럼 학교를 다녔을 뿐인데......'왜 이 상을 주는지 모르겠다는 식의 반응처럼, 어기의 외형에만 관심을 두고 보는 자체가 어쩌면 관음적 대상으로 소년을 소비하는지도. 그래서였으리라. 감독은 어기 밖, 그러면서 어기의 우주안에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옴니버스처럼 엮었다. 어기의 누나. 누나의 첫 사랑. 누나의 단짝 친구. 아이 둘을 키우면서고 급기야 박사학위논문을 다 쓰고마는 멋진 엄마. 항상 쿨한 농담을 하는 아빠. 27번 성형수술을 받고 집에 올 때마다 어기를 반겨주었던 강아지까지. 아참! 어기의 멋진 친구들과, 월가에서 돈 버는 일 하다가 뜻한바가 있어 선생님이 되었다는 어기 담임선생님도 놓치면 안되겠다.

 

*

결국 이 영화는 "사랑의 힘으로"와 "입장 바꿔 생각을 해봐"의 두 문장으로 요약되는 멋진 드라마!

자극적 비주얼의 CG입힌 영화 말고, 이런 영화도 봐야 초등학생 정서 순화되는 것은 아닌지!

어기 멋지다. 미국 초등학교 시스템도 부럽다!

5.jpg

3.jpg



 

6.jpg


 

4.jpg


 

2.jp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