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 낸시와 최고다 미용실 국민서관 그림동화 187
제인 오코너 지음, 로빈 프레이스 글래서 그림, 김영선 옮김 / 국민서관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Fancy Nancy 멋쟁이 낸시의 최고다 미용실 

 

20170223_162432_resized.jpg

<멋쟁이 낸시 (FANCY NANCY)>를 사랑하는 팬들은 알 거예요. 로빈 프레이스 글래서의 반짝반짝 아기자기 예쁜 그림이 없었더라면 이토록 귀여운 낸시와 조조의 모습이 탄생하기 어려웠을 것을. 낸시 자체가 아기자기한 작은 요정처럼 알록달록 화려한데, 이 예쁜 낸시가 미용실을 열였어요. 바로 세상의 단 한 사람을 위해서 말이지요. 엄마에게 엄청 특별한 날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답니다. 바로 엄마 생신입니다. 낸시는 최고의 선물을 해드리기로 했지요. 최고급 미용실인 '최고다 미용실'에서 "무료로" 엄마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꾸며 줄 생각이래요. 착착 준비에 들어갔지요. 뒷마당 천막 놀이방을 개조해서 미용실을 만들고 수건과 패션 잡지 등도 준비했어요. 아 참, 귀여운 조수도 함께 한답니다. 바로 낸시의 동생, 조조 말이에요.

20170223_162503_resized.jpg

가장 먼저 손님께 팩을 해드렸어요. 낸시는 독자에게 천연 재료라는 힌트 정도만 알려주네요. '최고다 미용실'의 영업상 기밀인가보지요? 엄마가 팩을 10분 동안 바르고 쉬고 계시는 동안, 리코더 연주도 잊지 않았어요. 정말 '최고다 미용실'의 서비스는 '최고' 수준이네요. 다음으로는 메니큐어, 그 다음으로는 페디큐어를 발라 드렸어요. 미용실 특별 간식으로는 요구르트 파르페를 준비했지요. 메이크업으로는 과하지 않게, 입술과 볼만 했는데 엄마의 얼굴에 생기가 돌았어요. 아마 낸시와 조조를 사랑하는 마음에 엄마의 얼굴에 복숭아빛 생기가 더욱 돌았을 거에요.

20170223_162516_resized.jpg

 

이제 가장 고난이도의 헤어 스타일링. 낸시와 조조는 '마법의 무스'를 엄마 머리카락에 바르고, 갈래 갈래 엄마 머리를 땋아드렸어요. 천연 퍼머라고나 할까요? 그런데, 결과는? '폭탄을 맞은 스타일'이었답니다. 낸시는 '으악!'하고 말았지요. 손님의, 세상에서 가장 귀한 손님의 머리를 명색에 '최고다 미용실'에서 망칠 수는 없지 않나요? 우리의 귀여운 낸시는 이 폭탄 머리를 어떻게 해결했을까요?

20170223_162525_resized.jpg


'최고다 미용실'의 하이라이트는 의상과 딱 맞는 헤어밴드 생일 선물이었어요. 낸시가 직접 만들었다지요? 낸시가 엄마 사랑하는 마음이 우러나와서 보기만 해도 흐뭇하고 행복하네요. <낸시의 최고다 미용실>이 전세계 어린이 독자에게 엄마아빠 사랑하는 마음을 더 키워 줄 것 같아요. 귀요미 낸시, 이렇게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사랑스런 일만 하니, 지구촌 귀염둥이일 수 밖에요. 다음 권이 또 기다려지네요.

20170223_162534_resized.jp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