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부영 마더구스 세이펜 The Wheels on the Bus Go Round and Round (Paperback + CD) - 노래부르는 영어동화 [노부영] 노래부르는 영어동화 68
Child's Play 지음, Annie Kubler 그림 / JYbooks(제이와이북스) / 200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노래로 부르는 영어 라는 말의 줄임말이 노부영이라는 걸 알게 된지 얼마 안 됐다.

주위의 추천도 있었고, 최근 읽은 육아서에서 노부영을 읽혔다는 글에 팔랑귀인 나는 구매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이게 뭐야 싶었다. 몇 장 되지 않는 종이 책 더구나 글자도 얼마 없다. 거기에 CD한 장 그것도 정말 반복되는 문장. 이게 뭔가. 이 책 내용을 노래로 세뇌시키는 건가 싶은 생각이 들었다. 나도 아기도 낯설어하며 하루에 한 번씩(이 책을 살 때만 해도 영어관련 책과 CD는 이것 밖에 없었다) 듣다보니 리듬도 차차 익숙해지고 운율감이 있으면서 살짝 신나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그리고 이 책의 내용은 생일파티 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라고 해야하나 버스를 타고 다같이 한 목적지에 이르니 뭔가 기대감에 들뜬다고 할까. 몇 줄 안되는 영어 문장과 그림을 통해 이렇게 표현하는 게 다소 우습긴 하지만 이 책의 만족도는 높다.

현재 이 책은 우리 아기의 장난감으로 쓰이고 있다. 버스 바퀴가 구멍이 뚫려있어서 거기에 손을 넣고 찢으며 버스의 구석 구석에 있는 구멍을 희한하게 찾아내며 보고 있다. 이 책이 다른 책에 비해 크기가 크고 색감이 진한 단색들로 되어 있어서 아기의 시선을 뺏는데는 단연 1등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