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1. 안철수의 착한 성공 

안철수씨가 직접 쓴 책이 아니라 살짝 아쉽긴 하지만, 워낙 그의 영향력이 크기 때문에 이 책 또한 궁금해진다. 이 책이 나오는 사이에 저자가 안철수와 많이 교류하면서 검수를 받았으리라 생각된다. 내년 대선후보가 될 지도 모를 그에게 착한 성공을 한 번 배워보자.  

 

 2. 공병호 습관은 배신하지 않는다.

공병호 그 또한 이름만으로도 열심히 사는 사람의 전형. 누구나 알고 있는 습관의 중요성을 이 책으로 세상 사람들에게 설득하고 전파하려고 한다. 그의 똑부러짐이 부러운 나는 이 책이 좀 궁금하다. 

 

 

3. 잠자기 전 30분 독서 

원래 이 책의 제목처럼 하는 나인데, 요즘은 늙어서 30분도 안되어 잠들어 버리지만.. 이 책의 저자는 이에 대해 말하고자 하는 바가 있으니 이렇게 두껍게 책으로 엮었겠지. 자기 전 독서와 공부가 도움이 기억에 도움이 되어서 긍정적이라는 말은 들어봤지만 이 책으로 확인해보고 싶다. 

 

   

4. 씨드 

씨앗을 뿌린다는 seed. 사실 사람을 나무에 잘 비유한다. 좋은 토양에 비료도 주고 적절한 햇살과 알맞은 비를 맞은 나무는 무럭무럭 잘 자라고 꼬과 열매를 맺는다. 사람 또한 그러함을 말한 것이리라. 이 책은 좀 더 전문적으로 말해주고 있겠지!? <에너지버스>의 작가글이란 점에서도... 

  

5. 나를 뛰어넘는 법 

자신의 한계를 알고 싶어하고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사람이라지만 그걸 알아가는 일이 쉽지 않을터이다. 나 또한 그렇고, 이 책은 좀 더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해 줄 것 같다. 나보다 더 나은 내가 되어가려면 어떻게 해야하지. 이 책이 내게 알려주겠지.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신간평가단 2011-11-09 20: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체크완료했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