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얻는 기술 - 상대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 끌림의 순간 74
레일 라운즈 지음, 이민주 옮김 / 비즈니스북스 / 200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ㅋㅋㅋ어떤 다른 사람의 마음을 얻는 것이 쉽지 않은 일임을 다 잘 알것이다. 이 책을 읽으면 마음을 얻는 기술을 연마할 수 있다는데, 속는셈 치고 믿고 한 번 읽어보자. 

사실 이런류의 책은 많고도 많다. 왠지 누구나 사람을 대하는 나름의 비법을 하나씩은 갖고 있을 것이며, 이런 내용을 쓰는 것은 왠지 어떤 지식이나 논리적인 근거같은 것이 필요할 것 같지는 않기 때문에 쉽게 쓸 수 있다는 생각까지 드는 것이 사실이다. 

한 사람이 태어나서 자신을 뺀 다른 사람과 접하는 시간을 따지라면 잠자는 시간을 빼곤 거의 전부가 아닐까 싶다. 물론 잠자는 시간도 함께하는 사람들도 있으니..ㅋㅋㅋ 이 책은 사람이 상대의 맘을 헤아려 행동해야 할 상황 74가지에 맞춰 그에 알맞게 대처할 수 있는 나름의 노하우를 가르쳐주고 있다. 짧막한 일화나 이야기를 통해 말하고자 하는 바를 전달하고 있다. 그리고 메모라고 해서 각 상황의 핵심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 내용을 끝에 실어놔서 한번 더 정리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이 책 좀 재밌다 싶네. 상황이 굉장히 구체적이라 이 책을 다 읽지 않더라도 필요에 따라서 골라서 읽는 재미도 있을 듯 하다. 나는 물론 다 읽었지만..ㅋㅋㅋ 

혼자 사는 세상이 아니기 때문에 이른 능력이 정말로 필요하다고 생각된다. 나도 사회생활을 하게 되면서 느낀 건데, 혼자 할 수 있는 것은 오히려 쉬운 일에 속하고 다른 사람과 함께 조화를 이루거나 무언가를 같이 해야할 상황이 꽤 많다. 그럴 때마다 느끼는 것이 아닐까 싶다. 상대를 비려하면서도 나를 행복하게 하는 방법.. 궁금하면 읽어보시라. 그치만 너무 심오한 무언가를 기대해서는 안된다.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